다음 애드핏(DaumAdFit) 가입방법


어렵게 애드고시를 합격한 후, 대부분 사람들은 하루 빨리 티스토리에 광고를 게재하고 싶어합니다. 

저 역시, 빨리 광고의 적절한 위치와 크기를 찾아 게재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급한 마음에 다른분들 블로그를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필요함을 느꼈습니다. 


기존에 포스팅한 글을 재정비할 시간이 필요하신 분, 애드센스  사용법을 아직 파악 못하셨으나 광고를 게재하고 싶은 분들에게 다음 애드핏을 소개해드립니다. 



다음 애드핏(DaumAdFit) 가입방법


우선,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 다음 애드핏 "을 검색합니다.  또는 아래 링크로 간단히 접속합니다. 

 

AdFit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비즈니스 회원정보를 약관동의서가 나옵니다. 약관동의 창에 있는 내용을 확인 하신 후 체크란에 표시를 합니다. 





 약관동의를 하셨으면 가입확인 및 인증을 시작합니다. 사업자가 아니므로 개인를 선택합니다. 해당되는 정보를 입력합니다. 


 



   사용자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름, 아이디/비번(다음 애드핏 회원가입시 아이디 및 비밀번호 기재), 이메일은 다음 주소로 했습니다. 


  사이트명은 블로그 이름으로 대체했으며, URL는 티스토리 주소를 기재합니다 


 


광고관리에서 매체등록을 해야합니다.  계정명은 다음 애드핏 아이디로 표시가 되며, 매체명은 티스토리 블로그명으로 썼습니다. 매체유형은 Web을 선택 후 블로그 주소를 입력합니다. 내용에 문제가 없으면 "완료 후 광고단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광고 위치와 크기를 선택합니다. 저는 모바일 띠배너 100을 선택하였습니다. 애드센스처럼 광고단위 ID가 보이며 텍스트 파일에 복사 또는 스크립트 복사를 클릭합니다. 

 




제는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 전체 플레인 중에서 " DamAdFit 모바일 화면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광고형태를 선택 후, 스크립트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변경사항 적용을 누르면 끝~~ 


다음 애드핏 적용시간은 오래 걸리나? 

전체 플러그인에서 변경사항 적용 후, 광고 게재는 2~3시간 소요되는 것으로 예상했으나, 20분안에 핸드폰에 적용이 되었습니다.  

즉, 다음 애드핏에서 정식 매채 심사 승인전에 광고가 게재된 것입니다. 

하루 지난 후  [AdFit] 늘봄나봄 매체 심사 승인되었습니다. 라고 핸드폰으로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다음 애드핏 광고관리에서 전체매체에 승인완료가 된 것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새로운 광고를 만들고 싶으시면 전체광고단위에서 새광고를 클릭 후

광고단위를 추가 생성이 가능합니다. 



다음 애드핏 광고수익은?


홈페이지 "보고서"란을 클릭하시면 그동안 애드핏 광고수익이 얼마 적립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일별 광고요청수, 광고노출수, 클릭수, 적립금 현황이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애드핏은  확정적립금 5만원 기준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저는 소소하지만 총 81원을 적립되었네요.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애드센스 광고게재 전에 다음 애드핏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애드센스 단가가 높아 매우 매력적이지만, 광고를 아예 게재하지 않는 것보다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Fastboot스킨 불펌방지 - 마우스 오른쪽 클릭방지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