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BTS 유튜브 동영상 삽입방법


티스토리 좋아하는 가수 음악, 재미있는 동영상, 예능 영상을 올려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티스토리와 유튜브를 동시에 운영하시는 분은 자신의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서식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좀 더 쉬운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티스토리 - BTS love yourself - answer 중  " EPIPHANY " 동영상 올리기



1.  관리자 화면으로 돌아가서,  " 플러그인 " 항목을 선택합니다.








2.  많은 항목중에서 하단으로 조금 내리면 " YOUTUBE  유튜브 동영상 넣기 " 화면을 선택 후 클릭해줍니다. 






3.  추가버튼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슥~~ 읽어주시고,  적용버튼을 클릭합니다. 






4. 글쓰기 화면창을 띄웁니다.


5. 우측 상단에서 " 플러그인 " 항목을 찾아 클릭해주면  " YouTube "가 추가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동영상을 삽입해야 하므로,   " YouTube " 눌러줍니다. 






6.  " YouTube 동영상 첨부 "  새로운 창이 열리면 해당되는 검색어를 입력 후,  옆에 있는 검색글자를 눌러줍니다.
 

     저는 BTS 로 검색했고, 해당되는 여러가지 BTS 동영상이 업로드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7.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선택 후, 우측에 있는 동영상 크기를 설정해 주세요.


8.   등록단추를 누르면,  BTS " EPIPHANY "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좋아하는 BTS Love yourself - EPIPHANY 업로드 되었고,  잘생기고 감미로운 진(JIN) 목소리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BTS !  BTS ! 그래미 어워드 (GRAMMY AWARDS) 가자 ~~~!!!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