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10달러 달성후기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적용 후 매일 매일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었어요.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할 때마다 놀라는 이유는 딱 2가지 부류


첫째,  방문수 급증으로 수익을 기대하며 모바일 애드센스 어플을 확인하지만 수익이 0 일 경우



둘째,  적은 방문수에 씁쓸해서 모바일 애드센스 어플을 확인 했는데, 수익이 발생했을 경우 



애드센스 용어로 수익발생 구조 이해하기


도대체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하는지? 처음에는 알지 못했어요.


무조건 방문자가 많으면 수익은 자동적으로 올라간다고 생각했는데


애드센스 용어를 포스팅하면서 수익구조를 조금 이해한거 같아요. 





자세한 애드센스 수익 용어가 궁금하시면 ▼ 아래 포스팅을 클릭 !







애드센스 수익 $10 달성 신호 - 주소입력요청 


아무생각 없이 오늘 애드센스를 확인했는데 알림 느낌표 ! 떴어요 !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공지사항을 클릭했더니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 



이 뜻은 수익 10달러를 달성 했다는 의미에요. ~



" 모바일 애드센스 어플로 확인해보니,  수익 10달러가 넘었네요. 



매번 PC에서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확인하기 번거로우니


모바일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 애드센스" 검색어를 입력하면


Google 애드센스 어플를 다운로드 후,  손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hl=ko








"  번개 환율 계산기로 수익을 확인했어요 ~  USD 10.25  "  


한화로 11, 475원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네요.  그저 신기하네요 ㅎㅎ


솔직히 1년을 예상했는데, 이렇게 빨리 ~ ㅋㅋ




" 9월 18일에 애드센스 최종승인이 완료되고,  발행되었던 글을 다듬는 시간도 포함해서


대략 57일 정도 시간이 흘렀어요 ~ ( 저는 1년정도 예상했거든요 ㅎㅎ )



부족하지만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게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좋은 글을 써야겠다고 다짐하네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