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3단계 희망고문 프로세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는 최종 심사만 통과해서 애드센스를 내 글에 게재하는게 바램이었습니다.

최종 심사 통과 후, 원하던 광고를 게재하면서 두번째 바램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하루 빨리 10달러 달성해서,

일치하는 콘텐츠를 게재하고  PIN번호 우편을 받는 것이었어요. 

마지막 단계는 100달러 초과해서 통장으로 입금되는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우편메일 소요시간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은 빠르면 2주정도 소요가 되고, 엄청 느리면 한달 이상 소요된다는 다른분들 후기를 보고 12월 말에 도착하겠지하고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오늘 우편함에 혹시나 하고 확인해 보니, 이럴수가 !!!!!!

  반갑게도 구글 핀(PIN) 번호 우편이 저를 반겨주네요. ~

구글에서 11월 14일 우편발송을 해서 11월 26일 도착했으니 

가장 빠르다는 2주도 걸리지 않아, 도착했어요, 얏호 ~쒼나..쒼나..


과연 어떻게 생겼을까요?


우편메일 앞면에는 Google AdSense 로고가 자리잡고 있네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셔야, 안에 인쇄된 PIN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제 PIN번호는 말레이시아 구글지사에서 항공메일로 송부되었다고 적혀있네요 ㅎ ~




이게 무엇인가 한참을 보았더니, 보인  Google 보안문자
 



우측에 핀번호가 기재되어 있고, 좌측에는 핀번호 입력 방법이 있네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방법


애드센스 수익 10달러 초과되면서 계속 뜨는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 알림이에요 ~

오직 핀(PIN)번호 입력이 알림을 해제할 수 있어요.



우측 상단 " 작업 "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좌측 계정부분을 클릭하시면, 설정 하위단위인 계정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


[ PIN번호 생성일자 = 애드센스 수익 10달러 초과일자 ]


우편메일에 기재된 핀번호를 떨리는 손으로 입력해줍니다.



  만약에, PIN을 3회 잘못 입력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꼭 명심해주세요.  




핀 (PIN)번호가 정상적으로 입력이 완료되면,  상단창에 있던 주소인증 요청문구가 사라집니다. 



정보가 유익하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