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소확행 - 로또 856회차 당첨번호

소소하며 확실한 행복이라는 뜻 소확행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스며들었다. 

 

예전에는 왜 요행을 바랄까? 돈이 아깝지 않나? 라는 생각으로 로또 구입을 전혀 하지 않았다.

 

요즘에는 일주일을 버틸 수 있는 소소한 기대는 로또가 아닐까 싶다.

 

산티아고 순례길은 그저 가다온 포스팅을 보면서 만족하고 싶다. ㅎㅎ 너무 힘들것 같은 생각이 든다. 

 

로또 당첨되서 스포츠카를 구입하고 싶습니다.

845회차 당첨번호 - 복권 좀 사고 번호확인하자 !

 

845회차 당첨번호 - 복권 좀 사고 번호확인하자 !

매주 토요일마다 발표되는 로또 당첨번호 ... 항상 로또 당첨을 꿈꾸지만 정작 바쁘다는 핑계로 로또복권은 사지 않는 아이러니함... 그러면서 정작 당첨을 원하는 이상한 Mind ~~~ 로또에 대한 명언은 유명한 영..

pj6083.tistory.com

 

태어나서 로또 이렇게 많이 구입하기는 처음..

 

태어나서 처음으로 하루에 이렇게 많은 로또 복권을 사본적은 처음이다. 세상에나... 지름신이 오셨나보다. 

 

오늘 로또 방송이 많이 기대가 된다. 과연 3개중에 5천원이라도 복권이 될 수 있을지 말이다. ~ 

 

종이 몇 장으로 희망과 기대를 살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먹힌 탓일까? 

 

로또 가게 주인분도 로또를 구입하는지도 궁금하고 말이다. 우리 동네에서 1등 몇 번 당첨된 가게인데 오늘같이 좋은 날

 

봄볕도 느끼면서 산책도 하고 나름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카페에서 간단한 브런치를 하면서 공부를 하는것도 소소한 행복이고 말이다. 오늘 복권 발표시간이 기대가 된다. 

 

 

 


8시 45분 로또번호 당첨번호가 발표하는 시간 .....

 

QR코드로 번호를 확인하는 순간 

 

 

 

 

 


 

2019년 4월 27일 856회차 로또 당첨번호는?

 

 

 

세상에 한장도 당첨되지 않았다니,, Oh my god ~ 

 

오늘 아침에 꿈이 너무 좋았다. 인터넷을 찾아봤더니 재물운이 터지는 꿈이라고 해서 무려 3장이 구입했는데.

 

꿈은 맞지 않았다. 하~ 낚시터에 가서 싸구려 낚시대로 무려 3번이나 물고기를 잡는 꿈이었다. 

 

물고기는 재물을 뜻하며 특히 본인이 직접 낚시를 해서 건져올리는 것은 가장 좋은것이라고 했다. 

 

기대를 했지만 로또는 당첨되지 않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지금, 나에게 좋은 이직자리가 오고 있다고 말이다.  오로지 긍정만이 살 길이다 ! 

 

일주일을 소소하게 기대하며 나의 일상에 집중하고 감사하며 살면 그것이 행복이 아닐까 싶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