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128달러 수익인증-블로그 월 50만원 가능할까?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  달  수익 50만원  가능할까? 

 

네이버 파워블로거,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으로 한 달에 적게는 월 10만원부터 200만원 이상 수익창출하시는 고수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1년 넘게 글을 쓰면서 느낀것은 유튜버 리뷰요정 리남처럼 월 천만원 이상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연구와 성실하게 포스팅하는게 필요하며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것을 뼈져리게 느꼈습니다.   제 기준으로 현실은 최소 지급기준 100달러 달성하기 어렵다는 사실입니다. 

 

 

1일 1포스팅. 가장 큰 방법이며 몇 년동안 꾸준히 운영하신 분들이 언급할 정도로 꾸준함이 필요하며, 돈에 대한 욕심을 살포시 내려놓으면 하루 하루 숫자가 바뀌면서 반가운 "지급 내역 확인필요"  G메일은 받게 됩니다.  1회차 105.33달러 돈은 받고 1년을 더 기다려야겠구나.  체념했었는데 3,4,5월 3달만에 2회차 $100 지급받게 되었습니다.   포럼을 보면 코로나19 때문에 CPC(단가) 및 방문자가 확 줄었다고 하는데 저는 이 모든게 전월대비 다소 증가했습니다.  

 

 

◎  블로그 한달 수익 공개

 

-  첫 번째 수익인증 : 2020년 2월 21일.  100$달성후기 이전 포스팅 참조

 

구글 애드센스 100$달성후기-지급결제수단 추가& SC제일은행 SWIFT

 

구글 애드센스 100$달성후기-지급결제수단 추가& SC제일은행 SWIFT

Google AdSens US$100 달성후기- 지급보류 경고해결 및 지급계좌번호 입력 애드센스 홈페이지(Google AdSense)에 '지급 받으려면 유효한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라는 문구가 보여서 예상수입의 잔고항목��

pj6083.tistory.com

 

 

-  두 번째 수익인증 : 2020년 5월 달성 

 

사이버 머니(Cyber Money)같던 숫자 Google Adsens금액이 SC제일은행 통장으로 입금되어 보니 진짜 Blog에 글을 쓰고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비로소 느끼게 되었습니다.   

2월, 3월, 5월 3개월 동안 총 128.13 USD 수익.  6월 2일 원달러환율 기준 한화로 15만 7,010원 달성! 

매월 몇 십만원에서 몇 백만원을 버는 분들도 계시지만, 1년 넘게 걸린 기간이 3개월로 단축되었다는 것에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기조에는 일별 예상수입이 0.05~0.65정도로 1달러를 넘기기 굉장히 드물었으나 현재는 하루에도 1달러~3달러까지 발생합니다. 

 

예상 수입,잔고 

 

 

 

◎  5월  광고수입이 늘어난 이유는? 

① 한 달 포스팅 수 

3월은 거의 1일 1포스팅했으나, 4월은 절반정도, 5월은 늘봄나봄 블로그는 10일, 경제정글 여행자 블로그는 9일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러나 CPC(단가)가 높았고  작년 작성한 글이 인기글로 지정되어 페이지 RPM이 꽤 높은 달이었습니다.  

 

 

무조건 매일 써야 하나?

 

 

② 높은 재방문자율 

실 사용자는 188명으로 적지만, 이탈율 86% 다소 적고, 재방문자가 11.28% 높은편입니다. 

글을 다시 보기 위해 재방문이 있다는 자체가 너무 기분이 좋은 일입니다. 

 

분석결과

 

비록 오타지만, 제 블로명을 직접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례가 몇 번 있었습니다. 

 

 

 

 

 

③ 하루 평균 블로그 방문자수&유입경로

일 평균 방문자수는 200~400명 사이로 늘봄나봄은 크게 증가추세 없이 전월대비 비슷한 수준입니다.  검색(유입경로)는  네이버 검색이 압도적으로 많으며, 2위가 구글 검색, 3위는 다음 7명... Daum 통 누락여부를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일 평균 방문자수는 200~320명 사이로 경제정글 여행자는 급격하게 증가되는 추세입니다. 

유입경로는 네이버 검색 262명, 다음검색 4명, 구글검색 84명으로 다음유입이 너무 적은 숫자입니다. 

 

다음유입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④ 유입 키워드 및 인기글 

[ 늘봄나봄 Blog ]

Best-1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예약 및 무상점검
Best-2 : 유튜버 신사임당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클래스
Best-3 : 일빵빵 영어단어-알파벳 자음/모음 구별방법
Best-4 : 셔터스톡 두번째 판매후기 및 수익인증

유입 키워드로는 블루핸즈 예약, 신사임당 스토어, 셔터스톡 수익이 가장 많았습니다. 

 

[ 경제정글 여행자 Blog ]

Best-1 : 구글 1주 얼마?배당일, 배당금은?
Best-2 : 코카콜라 1주에 얼마?배당금,배당일 워렌버핏 장기투자 종목
Best-3 : AT&T 1주당 주가, 배당일은 언제?
Best-4 : 델타항공 1주에 얼마?배당금은
유입 keyword는 코카콜라 배당금, 구글 배당금이 인기 있었습니다.   

 

 

◎  실패 없는 무자본 창업 - 글쓰기 

다음 애드핏 광고는  자꾸 오류가 발생하여 삭제했으며, 쿠팡 파트너는 제품리뷰 블로거에게 적합하기에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패시브 인컴.  재택에서 할 수 있는 알바  직장인 N파이프라인 구축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무자본 창업, 글쓰기 연습, 월세수익 레버리지, 삼성전자 주식 분기별 배당금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조급함도 없어집니다.   

 

블로그 로직이 어떻게 형성되는지는 구글 주최측이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고 파워블로거를 꿈꾸지 않는 이상 자신이 쓰고 싶은 이야기를  끄적끄적거리면 언젠가는 노력에 대한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  구글 애드센스  승인방법 & 광고제한

 

구글 애드센스 8시간 만에 승인후기 및 방법공유

 

구글 애드센스 8시간 만에 승인후기 및 방법공유

티스토리 애드센스(AdSense) 8시간 만에 승인 후기 및 방법공유 다양한 글쓰기 주제와 운영목적으로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Tistory Blog)를 개설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50% 이상은 구글

pj6083.tistory.com

티스토리 광고 게재 제한 적용, 30일간 애드센스 중지?

 

티스토리 광고 게재 제한 적용, 30일간 애드센스 중지?

◎ 티스토리 광고제한 제한 G-Mail이 갑자기 온다면? "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들에게 등골을 싸늘하게 만드는 메일이 아닐까 싶습니��

pj6083.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최고수익은? 구글 애드센스 돈 벌기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최고수익은? 구글 애드센스 돈 벌기

■ 디지털노마드 시작. ■ 네이버 블로그 vs티스토리 블로그vs워드프레스 ? 경제적 자유, 파이어족, 직장인 N잡, 부수업, 재택부업, 재택알바, 재택근무, 집에서 하는 부업 등 이 모든 단어의 포인�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