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개편 소식

오늘 갑자기 티스토리 개편 소식이 공지되었네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새로움을 맞이하게 되네요. 

정말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있어요. !! 





 " 새로운 스킨 제공,  이젠 초대장 없이 티스토리가 가능합니다. " 




현재에도 티스토리 자체에서 제공하는 스킨이 많으나, 새롭고 예쁜 스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현재 스킨으로 바꾼지 얼마 안되었는데 고민이 되기는 하네요.~

제 생각에는 아무래도 자동광고 삽입 기능이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스킨을 제공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자동광고 기능이 있지만 사용빈도가 떨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티스토리를 하고 싶어도 CSS/HTML을 어렵게 느껴져 접근하지 힘든데, 이 부분을 완전히 개선하네요. 하긴 HTML 한번 오류가 나면 힘들죠..ㅠ


가장 놀라운 소식은?   바로 초대장 없이 티스토리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 초대장 어렵게 받아서 시작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전혀 어려움없이 시작이 가능하시네요. 애드센스 매력으로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로 이사를 올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 같네요.


1일 글 작성수가 1계정당 1일 30개 글 등록이 가능한것으로 ... 하루에 30개 글을 올릴 수 있다는 사실이 더 놀랍습니다. 기존 회원과 신규회원 차이를 두고 있지만

솔직히 하루에 질 좋은 포스팅 1개 하기도 너무 힘들어요... 이 부분은 크게 와 닿지가 않네요. 


개인적인 바램은 크롬 업데이트 되면서 티스토리에 자꾸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점 빨리 개선해줬으면 좋겠어요.  임시저장 단추를 눌렀는데 저장이 안되면 정말..하..~

최근에 네이버 유입이 감소되어 많은 분들이 다음이 티스토리를 방치한 것 같다고 다시 네이버로 가야 하는지 고민중이라고 하셨습니다. 

다음에서 티스토리를  키우려고 하는 개선방안에 마음이 드네요.  하지만 이젠 무한경쟁이 시작될 것 같네요.  


네이버 블로거들이 몰리면서 애드센스 통과하기도 더 어려워질 것같고, 질 좋은 글을 써야 할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