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C시험 접수방법

벌써 10월입니다. 제법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고 연말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연말에는 잦은 송년회에 바쁘지만 많은 직장인분이 2019년 승진시험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대부분 기업들이 연말 또는 연초에 승진자를 발표하기 때문에 추석연휴가 지나고, 승진시험에 필요한 어학시험 응시를 많이 합니다. 


삼성그룹, LG, 포스코, 공공기관에서 요구하는 - TSC 성적표

업무능력, 동료와 상사관의 원활한 인간관계, 글로벌 세계에 맞춰가기 위해 어학능력을 직원들에게 요구합니다. 비슷한 업무를 여러사람이 같이 한다면 기업 입장에서는 객관적인 기준이 필요합니다. 가장 쉬운 것이 어학점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과점수를 만족해도 영어, 일본어, 중국어에 해당하는 어학점수가 없을 경우 승진에 누락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기업들이 중국어 어학점수를 요청합니다. S그룹에서는 토익 어학점수보다 TSC Level4 취득이 점수가 더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중국어 말하기 시험은 어디에서 접수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삼성전자 신입사원 공채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TSC Level 4등급 취득시, 가산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SC시험 접수방법


YBM시사 주관으로 이루어지는 TSC 시험   


http://exam.ybmnet.co.kr/tsc/


상기 TSC시험 링크로 접속합니다. 중국어 말하기 시험을 잘 모르시는 분은 상단 메뉴부분에서 TSC소개 및 시험방식을 참조하시면, 훨씬 도움이 되십니다.



   아직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재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시험일정을 확인합니다. 언제 시험에 응시할지를 정한 후,    시험일정을 선택하여 시험접수 메뉴로 이동합니다. 



       인터넷 접수 하실 때, 시험일자와 인터넷접수기간을 혼동하지면 안됩니다.  접수기간은 다른 시험보다 무척 기간이 길다고 느끼지만, 접수를 너무 늦게하면

       접수불가 또는 자신이 원하지 않은 시험장소만 남습니다. 


       그래서 시험일정을 정확히 정하셨다면 최대한 빨리 접수하여서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



       

       TSC시험은 토요일 아침에 응시합니다. 기존에는 오전, 오후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오전만 가능합니다. 


      본인이 응시하고 싶은 날짜에 표시를 합니다.  응시자의 정보를 세부적으로 입력합니다. 이름(한글/영문),  생년월일, 우편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사진등록, 응시지역, 원하는 고사장, 시험시간, 응시료 지불방법 및 접수방법입니다.


      사진등록은 최근사진으로 꼭 입력하셔야 하며, 접수방법에서 토익성적을 보유하고 계신분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정보 확인란에도 체크하셔야합니다. ~




   

  

제대로 접수가 되었는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시험접수를 클릭 후, 접수확인 또는 시험접수란을 보시면 접수결과를 확인 가능합니다. !!






 시험 취소 방법 


  시험 당일에는 취소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현재 : 10월 6일(토) 정기시험까지는 시험 전일(금요일 오후 6시)까지 응시료 40% 환불이 가능합니다. 

  향후 : 10월 20일(토) 정기시험부터는 시험 전일(금요일 오후 6시)까지 응시료의 50% 환불이 가능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