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활의 달인 > 안성 오이김밥


 

갑자기 네이버 검색순위 1위에 급상승해서 알게된 안성 오이김밥집에 다녀왔어요.  


사장님인 아버지 대를 이어,  젊은 아들내외분이 30년 가까이 운영하는 맛집이에요.



김밥속에 우엉을 넣는 것은 많이 보았지만, 오이는 처음인거 같아서 


어떤 맛이 나는지 많이 궁금했어요~ 웽?  오이를 김밥에...!



" 열심히 일하는 이유는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서라는 


인생철학에 따라 " 두꺼비스넥 "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안성시내 다이소 우측으로 끼고 무조건 직진하면  중국한의원 간판이 보입니다.


쭉~~~~ 직진해주세요~ 





ART COMPANY 아트씨헤어 큰 간판 


바로 앞에 두꺼비스넥 가게가 있어요 ~




SBS 생활의 달인 맛집으로 소개 후,  부랴부랴 갔지만 


이미 재료가 소진되어 ㅠㅠㅠ 발걸음을 돌려야 했어요. 역쉬 제가 너무 늦었습니다.



다시 방문한 두꺼비스넥 !


12시 전, 후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재료가 생각보다 빨리 소진되어


점심 전 또는 5시전에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


일반 분식집과 다름없는 메뉴입니다.


"  김밥 2줄에 4,500 메뉴를 주문해주세요.  " 








"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포장을 열어봤더니 ~ " 


여는 순간 오이향이 확~~ 퍼지면서 


먹음직스러운 김밥이 보입니다 !!!





맛은 너무 짜지않고, 싱거운 편이에요.


그리고 먹을 때마다 생오이보다 더 아삭하고 꼬독꼬독한 


식감이 정말 대박이에요 ! 


오이김밥을 맛 본이상은,  김밥천국 참치김밥보다는 이 집 김밥을 더 찾을것 같아요. ~~



비결은 쌀겨 속에 오이를 묻어 두었다고 하는데,  오이향은 강하지만


맛은 오이맛만 나는것이 아니라,  표현못하는 풍부한 맛이 인상적인 맛집 후기였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