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온 해외주식거래 이벤트-해외주식 10만원 이상 거래시 $10지불

10월 크레온 신규 이벤트 행사

 

해외주식은 거래시 발생하는 수수료, 수익이 250만원 이상일 경우 발생하는 양도세, 환율현황 등 국내주식 보다 신경쓰이는 부분이 훨씬 많은 편이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주식에 관심은 있으나 선뜻 나서지 못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된다. 

 

 

해외주식(미국, 중국, 베트남,일본) 시작전 확인해야 할 사항 

 

 

해외주식 투자를 결심했다면 가장 중요한 일은  최대한 주식수수료 무료를 진행하는 증권회사를 찾는 것이다.  어떻게 찾을 것인가?  한국 증권회사는 생각보다 많기에 주식수수료를 모두 확인하기도 힘들고, 비교할 시간도 부족한게 직장인의 생활이다. 

 

 

손쉽게 알 수 있는 증권회사들의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및 증권회사 이벤트"  "해외주식 계좌개설 신규 이벤트" 를 검색해서 본인에 맞는 증권사를 선택하면 된다. 

 

 

일반거래 은행수수료도 아까운데 해외주식 수수료는 정말로 아깝다ㅠ 배당을 받을 때도 세금을 떼어가기 때문에 흡사 유리지갑 같다고 할까.. 그래서 주식수수료 무료 증권사를 열심히 찾아야 한다.

 

 

해외주식-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에 주목하기

 

증권사 이벤트의 목적은 오로지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영업(마케팅)이 목적이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기존고객은 증권회사에서 실시하는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어려운게 사실이다.  기존 고객으로써는 꽤심하지만 너무 속상해하지 말고 그냥 다른 증권사로 옮겨서 주식수수료를 무료를 받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 

 

 

기존에 중국주식을 한국투자증권을 사용하고 있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고 했더니 혜택대상자가 안된다고 해서 대신증권 크레온으로 해외주식 계좌설을 개설했다.  대신증권 크레온 평생무료 이벤트에 응시해서 미국주식 평생 수수료 무료 혜택을 누리는 중이다.  주식시세를 모니터링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자주 주식거래를 하는 투자자들은 평생 수수료 단어는 정말 매력적이게 느껴진다. 

 

 

■  미국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참여-도움되는 이전 포스팅

 

미국주식 평생 수수료 무료-크레온 3콤보 이벤트, 대신증권 계좌개설 방법

 

미국주식 평생 수수료 무료-크레온 3콤보 이벤트, 대신증권 계좌개설 방법

해외주식 (미국, 중국, 베트남 등)에 있어서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수수료가 아닐까 생각이 된다. 미국주식투자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뱅뱅 돌고 있어 증권사를 알아보던 중 대신증권 크레온에서 좋은 이..

pj6083.tistory.com

 

 

 

대신증군 크레온 이벤트 실시

스타벅스,10$,상품권 50만원, 30만원 상품권 행사진행중

 

 

대신증권 크레온에서 해외주식관련으로 신규 이벤트를 진행인데, 미국, 일본, 베트남, 중국 주식을 매수할 계획이 있으시분들은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다.  기간은 2019년 9월 30일~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크레온 외인구단 모집 이벤트 기간에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은 위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크레온 외인구단 이벤트 보러가기 - 링크 클릭!

 

 

https://money2.creontrade.com/e5/Event/2019Creon_S3/Com_Creon_094_foreign_group/event_cmpc.aspx?boardseq=65&seq=1004&m=2204&p=9761&v=10170

 

크레온 외인구단 모집! - 크레온

진행중인 이벤트 크레온 외인구단 모집! 기간 2019/10/01 00:00 ~ 2019/10/31 00:00 조회수 15438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유관기관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단, 기 신청고객 혜택 유지) 본 이벤트는 대신증권과 크레온 계좌 전체 대상이며, 이벤트 응모자에 한합니다. (자동응모방식 아님) 이벤트 신청 및 대상 확인, 경품 발송을 위해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미동의 시

money2.creontrade.com

 

 

크레온에서  첫 해외주식 거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1잔 1,000명을 추첨해서 준다.  해외주식 1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한테는 10$ 달러북을 100명에게 준다. 해외주식 2개국 이상 및 100만원 이상 거래시 신세계상품권 100만원을 30명한테 준다.   해외주식 매주 1회 3,000만원 이상 거래시  3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10명 고객한테 준다고 한다. 

이왕에  해외주식 거래예정이라면,  증권사 이벤트에 응시해서 많은 혜택을 누리는 것이 본인에게 좋은것 같다. 

 

 

■ 해외주식  사는 방법 - 이전 포스팅 참조

 

회원가입 없이 미국주식, 중국주식, 주가확인방법-한국투자증권

 

회원가입 없이 미국주식, 중국주식, 주가확인방법-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투자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계속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환율영향과 국내 정치현황, 일본/중국 경제보복관련하여 한국 주식은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그 몫은 회사성장을 믿고 투자한 외국인, 개인 투자자(..

pj6083.tistory.com

 

한국주식투자 - 삼성전자 005930 매수, 크레온 콤보 이벤트 참여

 

한국주식투자 - 삼성전자 005930 매수, 크레온 콤보 이벤트 참여

크레온 3GO 이벤트 중에 신규계좌개설 후, 국내주식 1회 이상 거래를 하면 미국주식 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다. 요즘은 달러 환율이 너무 높아서 미국주식에 무작정 뛰어들기가 무섭지만 언젠가는..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