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뽐므 구스이불 사용후기, 호텔침구, 겨울대비 쿠팡 로켓배송

쿠팡 COUPANG !  로켓 배송 !  라뽐므  오폴레 코튼 구스 이불 내돈 내산 사용후기 

해외  출장 갔을 때  가볍고  바스락 소리와  촉감이 좋은  호텔침구  구스이불이 찬바람이 부니깐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왔다.     계절이 바뀌니  침구는 당연히 바꿔야 하는데  이번에는 꼭  구스이불을  사고 싶어  네이버 블로그  사용후기를  폭풍검색 해서  가격을  본  순간 !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현실자각.. 

 

예쁘고  가볍고 따뜻한 것은 옷이나 침구는 모두 비싸다는 사실.   이브자리,  롯데 백화점에서는  최소 2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저 햐안 구스 이불을 깨끗히 잘 쓸 수 있을까하는  걱정이 앞서기 시작했다.  현실과  이상의 괴리. 

 

쿠팡에는 없는게 없겠지.  미친듯이 검색.  베스트 셀러 라뽐므 오풀레 코튼 구스 이불 ! 후기도 엄청 많고 내용도 거의 가격대비 가성비 짱이며,  무엇보다 색상이 때가 덜 타는 다크그레이와 드라이로즈 둘중에 선택 할 수 있다.  

 

드디어 구스이불 샀다.  호텔이 우리집 !

 

 

사진출처 - 쿠팡 라뽐므 구스이불

 

사진출처 - 쿠팡 라뽐므 구스이불 드라이 로즈

 

 

 

사진출처 - 쿠팡 라뽐므 구스이불 다크 그레이

 

 

사진출처 - 쿠팡 라뽐므 구스이불

 

* 내돈내산 사용후기 

 

1.   포장 & 배달 상태

 

문 앞에 배달된 사진을 본 순간 뜨악.   박스가 아닌 이불이 다 보이는 투명봉지에 그대로  도착됨.    COUPANG에서  포장박스 없이  배달된 제품은  처음이다.   혹시 찢어진 곳이 있을까  살짝  걱정되었으나 제품이상 무. 

 

 

2.   사이즈 &  종류 선택

 

 넉넉하게 덮고 싶고  침대가 퀸 사이즈라서  사이즈 - 퀸 180x220cm 선택.    무게는 사계절용  1.0kg ,  한겨울용 1.5kg , 강추위용  2.0 kg   겨울에는 보일러 가동을 하기 때문에  강추위용은 패쑤.   사계절용 vs 한겨울용 고민하다가  매일  호텔침구처럼  가볍고  바스락 소리를   듣고 싶어서  최종적으로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사용이 가능한 사계절용을  구매했다.    가벼운게 최고 !

 

 

사진출처 -쿠팡

 

 

사진출처 - 쿠팡

 

 

사진출처 - 라뽐므 구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내집을 호텔같이

 

 

3.   구스 침구 어떻게 세탁해야 할까?  

 

Q/K 사이즈는 20kg 이상의  드럼형 세탁기  사용을 권장하며,  세탁기를 사용하면  다운프루프 원단 특성상 이불이 물 위에는 뜨는 현상이 있으니  문제가 아닌 정상적인 것임.   세제는 고체보다는  액체타입의  중성 세제(울 샴푸)를 사용하여  30분정도 빠르지 않고 저속으로 세탁기를 돌린다.    세탁보다  건조가 중요하기 때문에  건조대에  거위털이 뭉치지 않게  골고루  펴주면  끝.  

 

 

4.   무게, 촉감 및 색상. 만족도  ★

 

포장상태를 봤을 때는 너무 작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불을 털어주니 사이즈에 맞게 나오고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아서 만족스럽다.  촉감은 순면 100% 아니지만  거칠한 느낌없이 부드럽고 색상은  판매사진과 동일하게  똑같다.   

 

크게 차이가 없는 편으로  때가 많이 타지 않을 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한다.    퇴근 후  이불 속에 들어가면  포근하고 잠이 저절로 온다.   1개 살 가격으로 2개를 살 수 있으니 가격대비 가성비도 너무 좋은 편이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