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신청결과 - 도메인 소유권, 사이트 검토불가


애드센스 신청전에 "애드고시"란 단어를 처음 접하고 너무 과한 표현이 아닌가 싶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계속해서 블로그에 글을 발행했기 때문에 애드센스 통과하기가 얼마나 힘든지 피부로 체감을 못했었던거 같아요.  70개 남짓 글을 쓰고 한번에 통과하기를 바랬지만 .......


애드고시를 절실히 느낀 1인입니다.  어떤 분은 20개 글에도 바로 통과되었다는 후기가 올라와서 너무 부러웠어요. 


험난한 애드센스 신청하기 


1차 애드센스 신청결과는 바로, 무한검토 

많은 분들이 답이 없고 어렵다는 무한검토에 걸려 일주일 넘게 애드센스 답장을 받지 못했어요.  부랴부랴 어느 블로그분 글을 찾아보니 이때는


 " 초기화 상태를 만들어서 다시 애드센스 재신청하는 방법" 밖에 없다고 ~



2차 애드센스 신청결과는 무참히 기대를 저버린 " 도메인 소유권 " 




그래서 일주일이 넘어도 답변이 오지 않아 코드를 삭제했습니다. 

갑자기 티스토리에 글을 올리는 것에 대한 흥미를 잃고 방황 후,  그동안 열심히 글을 썼던 제 모습이 갑자기 떠올라 다시 마음을 부여잡고 재도전을 했어요. 


차라리... 콘텐츠 불충분이길 바랬어요. (쉽다는 의미는 아니에요)


애드센스 탈락 이유는 사람마다 틀리지만 저는 차라리 콘텐츠 불충분으로 했으면 글을 더 다듬고 다양한 글을 올리는 게 더 쉽지 않나 싶었습니다. 

분명히 제 블로그에 맞는 코드를 head 사이에 붙이라고 해서 똑같이 했는데 왜 도메인 소유권 문제로 승인이 안 났는지 도저히 알 수가 없습니다. 





3차 애드센스 신청결과 사이트검토 불가 !!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애드센스 심사의 세계 ㅠ 계속되는 애드센스 탈락에 힘들어서 마지막으로 신청하기로 결심하고 4차 신청을 했었어요. 


3일 후, 애드센스 최종 승인 메일을 받았어요.  심사기준을 이해할 수 없었지만 너무 기뻤어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