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시작


티스토리 시작하기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다음 블로그 등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대중적인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점유율도 높고 손쉽게 블로그를 꾸밀 수 있게 시스템이 잘 구축되었기 때문입니다. 

검색할 때는 네이버 블로그 우선으로 검색됩니다. 


반면에 티스토리는 기초적인 HTML 상식이 있어야 블로그를 시작하기 쉽고 지속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보다 주제가 자유롭고 전문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는 매력적입니다. 

티스토리를 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있어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누구한테 받아야 할까? 


우선, 티스토리 홈페이지 방문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항목을 꾸욱 누르면 화면에 초대장을 드립니다. 현재 티스토리 관리하시는 분들 

나열되어 있습니다.  요청하신 분 아이콘을 누르신 다음 초대장을 요청합니다. 힘들게 만든 초대장을 이상한 내용 블로그를 개설하시는 분들도 있고, 받기만 하고 블로그를 개설하지 하지 않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초대장을 구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정말 정말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싶은데,,


제 경우는 티스토리에서 초대장을 주시는 분이, 저의 네이버 블로그 개설여부, 블로그 내용들을 방문 후 초대장을 주셨습니다. 

기억으로는 3일정도 기간이 걸렸습니다. 참으로 블로그 개설하기 어렵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에는 유효기간이 있다. 


초대장을 받은 후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개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초대장이 없어 받지 못한다면?


네이버 블로그를 검색하시면 티스토리 초대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공지사항을 올립니다. 


네이버 댓글에 초대장을 요청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