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파운드 에코백 사용후기 - 썸백 백인백

 

드파운드(defound) 에코백  내돈 내산  사용후기

 

에코백은 왜 사용하는 것일까?

 

에코가방(천가방) 왜  사람들은 인기가 많은 것일까? 

친환경 보호 이미지가  강한편이다.   의외로 남자분들도 많이 착용하고  여름에  많이 볼 수 있지만 요즘에는 겨울 에코백용도  좋아서 겨울인데  인기가 줄어들지 않는다.   

 

여름이 가고 가을 겨울을 맞이하면서 점점 복장이 무겁고 두꺼워져 갔다.   여름에는  프라다 가죽가방도  무거운 줄 몰랐는데  이제는 제법 어깨가  아프다.  겨울에는  손난로,  목도리 , 핫팩 등 방안 용품을  가지고 다니려면  은근히  가방 무게가 가벼운 편이 아니다.   가볍고 세탁이 편해서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다. 

 

에코백 브랜드중 가장 좋은 것은 어떤게 있을까?   에코백 유명 브랜드는 어디일까?

 

최근에는 명품브랜드에서도 에코백이 많이 나오는 편이다.   오연서, 김나영, 레드벨벳 슬기  안소희가 착용해서 인기가 높은  드파운드,  튼튼한  캉골,  무지백,  스타벅스 에코백,  셀린느 , APC, 이미스, 아쎄쎼,  메르시, 호피백,  디자이너 백이 많아서  본인이 마음에 드는 대로 선택지가 넓은 편이다.  

 

저렴한  에코백?   비싼  에코백?

 

1만원대도 출시가 많이 되었지만 디자인, 색상, 튼튼함, 소재 등을  고려해보면  역시 조금 비싸더라도  브랜드가 마음에 들게 된다.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 아니다.   

 

 

에코백 사용 단점과 장점은? 관리방법은? 

 

 장점은  가볍고  어떤 물건을 넣어도 형태변경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장바구니 가방으로  사용하기에  손색이  전혀 없다.    얼룩이 발생하며 세탁만 신경써서 해도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단점은 정장 및 공식적인 자리에  갑자기 들고  가기에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과  세탁도 자주하면  소재가 늘어나서  사용기한이 짧아진다는 점이다.  

 

 

드파운드(defound)  가격은 얼마?  


머플러 가디건 니트 백팩 코듀로이 타운백, 페라백 셔츠 패딩백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선택했다.  

겨울 코트에도 잘 어울리고  책,  화장품 파우치 등  개인용품을  넣고 다니기에  작지 않은  것을 찾다보니  보부상인 나는 


Arles bag green(L) 45,000원 ! 구매 !


S 34,000원 으로 L 가격차이가 거의 없다.  실용성이 높은 큰걸로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한다. 

 

 

예약발송으로 받았으며,  생각보다 재질이 촘촘하고 튼튼해서 놀랐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고 적당하고  어깨에  걸쳐도  미끄러져  내려가는 현상은  없었다.   로고색상은 검정색과  초록색 고민하다가  가장 인기 있는 초록색을 결정 !  사용후기가 너무 좋아서 걱정이 없었다.  

 

 

 

 

 

 

 

 

 

가방 안 정리 어떻게 할까?  

물건을 쉽게 알아보고  꺼낼 수 있게   예전에  사서 프라다가방에  넣고 다니던  썸백  백인백을  넣어봤는데

신기하게도 사이즈가 딱이라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다.  

 

 

 

루이비통 네버풀, 프라다 명품백 백인백 - 썸백 사용후기

 

루이비통 네버풀, 프라다 명품백 백인백 - 썸백 사용후기

루이비통 네버풀 MM 사이즈, 프라다 쇼퍼백 - 가방 내부정리(수납) 방법 셀린느, 에르메스, 고야드, 디올, 샤넬, 루이비통, 펜디, 구찌 등 명품 브랜드를 선호하느냐? 디자인 가방을 선호하는냐? 선

pj6083.tistory.com

 

 

 

프라다 가죽 명품가방 염색, 수선 가격 - 경기도 광교 디마에 수선집

 

프라다 가죽 명품가방 염색, 수선 가격 - 경기도 광교 디마에 수선집

프라다 PRADA 쇼퍼백 - 명품가방 염색 및 손잡이 수선 구매한지 오래된 명품가방 남색 프라다 가죽가방이 벗겨지고 색이 바래지고 손잡이는 뜯어져서 새로운 가방을 사고 싶어서 프라다 홈페이지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