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 조상땅 찾기 서비스

안녕하세요. 늘봄나봄입니다. 


조상님이 남겨주신 땅

오늘 입금된 월급이 알림을 울리며 계속해서 로그아웃을 할 때 나는 모르지만 조상님이 남긴 좋은 땅이 갑자기 나한테 명의 되었다고 연락이 오지는 않나 엇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마치 영화에 나오는 한 장면처럼 말입니다. 나는 그 사람을 모르지만 하늘에서 떡이 떨어지듯이 나한테 좋은 땅이 왔다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이 꿈만 같은 일이 아닙니다. 



국가에서 조상 땅 찾기 서비스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사이트 이름은 한국 조상 땅 찾기 서비스입니다. 국가 시군구에서 실시되는 조상 땅 찾기로 찾을 수 없는 땅을 찾아 드립니다. 부당하게 국가나 제3자에게 소유권이 이전된 땅도 찾아 드립니다. 



조상 땅 찾기 필요한 서류 

첫째 신분증 및 구비서류 준비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자가 토지 소유자 본인일 경우 신분증만으로도 가능합니다. 신청자가 토지 소유자의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위임자의 신분증 대리인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토지소유자가 사망해 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는 사망자의 사망 일자 및 사망자의 상속 관계를 법적으로 알 수 있는 기본 증명서와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만약에 신청자가 성인이 아닌 미성년자여서 부모가 대신 신청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둘째 사이트가 아닌 직접 담당자와 상담을 하고 싶다거나 인터넷 활용이 어려우신 분은  시군구 지적 업무 부서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정보과 담당자한테 조상 땅을 조회를 해보고 싶다고 하면 됩니다. 개인의 신분증과 구비서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hanland.net/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고 접수를 요청합니다. 그러면 담당자가 검토 후 등록을 진행을 한 후 통보를 해줍니다. 소요시간은 대략 3시간 남짓이 걸리므로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날짜를 선택하셔서 방문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몇 년 전에 잠자고  있는 휴면계좌 찾기 캠페인이 일어났었습니다. 


땅도 잠자고 있는 땅이 없는지 무료조회 서비스를 통해 신청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 일은 모르니깐 조상님이 좋은 황금알 같은 땅을 유산으로 남겨주실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검색도 가능합니다. 쇼핑 및 웹서핑 시간에 조상 땅 찾기 서비스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재테크 - 돈 아끼는 방법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