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사진으로 용돈 벌기- 크라우드픽

안녕하세요. 늘봄나봄입니다. 간편하고 화소가 높은 핸드폰 카메라 기능으로 순간순간 우리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진 어플과 손쉬운 기능으로  편리합니다. 핸드폰 카메라, 클라우드, PC 사진 폴더에 많은 사진이 있습니다. 

자주 찾아서 볼 것 같지만 정작 폴더에는 사진만 쌓일 뿐 정리는 점점 어려워집니다. 

묵혀둔 사진폴더도 정리하고 내가 찍은 좋은 사진으로 소소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가장 한국적인 스톡 이미지 크라우드픽


너무나도 과하지만 사진작가라는 명함을 주시고 부족한 사진을 팔 수 있도록 시스템 갖춰져 있습니다. 사진에 따라 상업적 사용 여부를 신중히 선택 후 기재를 하면 500원씩 판매가 됩니다. 청년 창업가인 심상우 대표가 창립한 회사로 유사한 사이트는 해외에 많습니다. 









하지만 크라우드픽은 한국적인 감성을 추구하고 소중히 생각합니다. 사진작가의 꿈을 이루고 싶거나 바쁜 직장인으로 소소한 수익을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내 사진을 좋아하고 사용하는 곳이 있다는 사실이  뿌듯하고 나만이 느끼는 감성을 공유하는 기쁨을 나눌 수 있습니다. 


사진을 간직하기 보다는 창조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크라우드픽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crowdpic.net


클릭 하시면 사진작가 등록 및 사진 업로드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문의사항 또는 불편사항을 소비자 상담자와 메신저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외 셔터스톡 사이트 보다 까다롭지 않습니다. 


재테크 - 조상땅 찾기 서비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