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픽 - 사진 판매사이트, 사진으로 용돈벌기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재테크 방법은 크라우드픽이 아닌가 싶습니다.  

 

 

직업 또는 취미를 사진 촬영 기회를 접하거나 사진 자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오래 묵어둔 사진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핸드폰 카메라 사양이 고가 카메라만큼 상향되었기에 사진을 찍는 것은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재테크> 사진으로 용돈 벌기- 크라우드픽

 

재테크> 사진으로 용돈 벌기- 크라우드픽

안녕하세요. 늘봄나봄입니다. 간편하고 화소가 높은 핸드폰 카메라 기능으로 순간순간 우리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진 어플과 손쉬운 기능으로 편리합니다. 핸드폰 카메라, 클라우드, PC 사진..

pj6083.tistory.com

 

핸드폰으로 간단히 촬영 후,  크라우드 홈페이지에 업로드만 하면  작업은 모두 끝입니다. 

 

 

https://www.crowdpic.net/

 

크라우드픽 - 상업용 이미지 중개 서비스

마약,주사기,약물중독,약물,투약,중독,코카인,알약,헤로인,주사,가루,질병,병,백그라운드,background,근접샷,약품,처방약,남용,오용,범죄,숫가락,성인,고통,치료제,환각,컨셉,콘셉트,검은배경,불법,통제,절제,하얀,하양,건강,치료,의료,비타민,의사,간호사,약사,약국,상징,도움,의지,바늘,뾰족,위협,위험,바이러스,삶,죽음,정신,나쁜,위험한,배경,동맥,약학,아픈,아픔,아프다,분열,어지러움,구토,기절,응급,긴급,환자,복용,가루약,흡입,오브젝트 제주풍경,제주도

www.crowdpic.net

" 크라우드픽 몇 장이 판매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많은 사진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감사하게 구입해주신 분들이 계십니다. 

 

5장 업로드중에 2장이 이미 판매가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사진 판매될 경우,  바로 크라우드픽에서 축하메일을 보냅니다.

 

또한 일주일에 1번 정기적으로 주간 성과 업데이트를 너무나도 잘해줍니다. 

 

 

 

소소한 용돈벌이 또는 직장인 부업으로 바로 시작하기에도 투자금 또는 설비장착 필요가 없습니다. 

 

외국 사진사진 판매사이트 셔터스톡 ShutterStock 사이트도 좋은 편이지만 심사가 크라우드픽보다 까다로운 편입니다. 

 

본인의 취향에 따라 셔트스톡 또는 크라우드픽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