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탭 S7 11.0 SM-T870 Wifi 블랙 개봉후기-가격,혜택

Galaxy Tab S7

■  Samsung  Galaxy tab s7 unboxing

생애 처음으로 구매하는 태블릿PC를 구매했습니다.  IT회사에 오랫동안 근무했지만 전혀 전자기계에 관심이 없는 편이며 노트북 및 작년에 구입한 휴대폰 S10으로도 충분히 만족했기 때문에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중고나라 대기업 당근마켓에서 갤럭시탭 a 8.0 with s pen 제품을 현찰가로 28만원으로 중고거래를 고민했으나 8월 갤럭시탭s7, s7+ 출시된다는 소식에 사전예약을 하지 못하고, 9월은 추석연휴로 지연, 드디어 10월달 이번주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  아이패드3 vs 갤럭시탭 S7/S7+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까? 유튜브 영상편집용으로 가장 적합한 제품은 아이패드3로 가격대가 높았고 펜도 별도로 구매 및 핸드폰 연동도 불편하다고 생각되었으며, 사용후기를 네이버 블로그 및 유튜브로 확인결과 이번에 출시한 S7/S7+ 기대이상이라는 평가가 쏟아지면서 최종 결정을 했습니다. S펜도 공짜. 

 

 

■  갤럭시탭 S7 vs S7+  / LTE  vs Wifi / 128 vs 256

애플 제품 사용자 앱등이도 인정하면서 S7 or S7+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었습니다.  노트북 외관 및 성능(사양)과 비슷한 s7+인지?  아니면 태블릿PC 전용으로 S7인지.  가격대도 부담되고 S7 플러스 제품은 디스플레이 녹조현상이 쉽게 생길수 있다는 솔직한 후기에 s8, s9 제품에 다시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카페, 집, 지하철에서 자주 사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LTE보다는 Wifi, 가격차가 크지 않기 때문에 256용량으로 선택! 동영상 편집을 집중하기 때문에 용량이 넉넉하게 마음이 편합니다. 

단점은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는 어플지원이 안되며, 카카오톡 연동이 안되어 다소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아마도 많은 사용자들의 요구에 따라 S8에 적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처음 구매하는 태블릿 - 언박싱

 

■  S7 세부사양  및 기능

밝기 500nit,  276PPI, Low Blue Light SGS 인증획득 

크기도 딱 만에 든다.

 

아이패드가 유저가 인정한 S펜 감촉과 삼성노트 화면분할 기능으로 그립감과 측면,후면에 착착 붙어서 관리하기 싶다는 후기가 넘쳐났습니다.  개인적으로도 S펜 성능과 별도 구매비용이 들지 않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패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할 비싼 아이템이 너무 많아요. 

 

블루투스 에어 제스처 

 

 

문서작업

 

대학생은 강의노트 정리및 직장인의 외근업무로 안성맞춤으로 PDF불러오기, 삼성노트, Microsoft word, excel,  power point 무료다운로드 가능하며 문서작업하는데 있어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국내/해외 주식 매매 일지노트 및 가계부로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한다고?

 

삼성기기 간(노트북&스마트폰)동기화, 손글씨와 타이밍을 한공간에서 할 수 있으며, 메모하면서 녹음이 가능한 기능이 있습니다. 

 

메모하면서 녹음하기!! 좋다.

 

문서작성하기 너무 좋음.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Clip studio paint.  캐릭터 및 끄적끄적하기 너무 좋은 공간으로 스토리보드, 잉킹 같은 틀을 이용해서 캐릭터 디자인, 만화를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금손에 도전!!!

 

 

Noteshelf 기능

 

나도 이렇게 깔끔하게 필기해야지

 

유튜브 영상편집에서 가장 중요한 DeX 기능.  노트북 PC를 사용하는 것처럼 여러 창으로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세로가 아닌 가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로기능 - Dex

 

화면분할 기능

 

S펜 지원, 카메라 화소, ROM size.  프로세스, 디스플레이, 배터리 용량 꼭 확인하세요.

 

 

 

■  정식런칭 특별혜택

8월 사전예약 이벤트와 유사한 정식런칭 특별혜택을 꼭 챙겨야합니다.  출고가 및 사은품 가격대가 다소 차이가 있지만 별도로 구매하면 할인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일정을 꼭 확인하세요. 

정품 북커버, 정품 키보드 북커버 둘중에 198,00원에서 99,000원하는 할인율이 높은 제품인 키보드커버를 선택했습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행사기간(9월 3일~10월 31일) 제품구입 -> 구입한 Galaxy Tab에서 삼성멤버스 앱 접속기기 인증 -> 삼성멤버스 혜택접속 -> 이벤트 참여신청 -> 커버 제품선택 or samsung care+서비스 선택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거나 읽고난 책을 쌓아두어 공간을 차지했는데 이번 기회에 e-book에 도전을 해봅니다.  런칭 프로모션으로 WATCHA, Millie, Book Club, JO/NS PRIME, YouTube, Clip Studip paint 6개월 무료, NOTESHELF, CLASS101, SAMSUNG Edu, Canva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삼성공식 대리점, 다나와, 하이마트 ,G마켓, 쿠팡, 위메프 최저가 비교 및 추가할인까지 조사한 결과 별 차이가 없어 G마켓에서 구입했는데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합니다. 
 

 

■  가격은 얼마일까? 

삼성카드 6개월 할부, 카드 포인트까지 적용해서 863,81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갤럭시탭 s8 출시때까지 기다리고 싶지만 영상편집이 시급하기에 좋은 타이밍에 잘 산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