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의 절약방법 - 화장품 빅세일 기간활용

안녕하세요. 늘봄나봄입니다. 


일상속의 절약방법


재테크는 자신이 보유한 자금을 가지고 투자를 통해 수익을 내는 것을 뜻합니다. 개인적으로 재테크도 중요하지만 일상 속에서 돈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하는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른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푼돈을 함부로 대하면 목돈도 관리 못한다는 속설이 있는 것처럼 일상속에서 어떻게 하면 알뜰살뜰 아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들은 자동차 또는 시계에 많은 관심을 보입니다. 그렇다면 여자는 화장품 또는 가방과 의류에 많은 관심을 보입니다. 


K-뷰티 

꾸준히 사용하는 화장품 비용은 절대로 무시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 하지만 K-뷰티로 세계에서 유명한 것을 감안하면 우리나라 화장품은 가격도 저렴하며 품질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많은 중국 동료들의 많은 부탁은 한국 화장품을 사다 달라는 것입니다. 


한국 화장품은 중국 백화점에 입점하면 매우 비싸기 때문에 한국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그런 부탁을 받을 때면 저도 모르게 어깨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느낍니다. 한국 화장품은 시장은 로드숍이 매우 다양하고 질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고 브랜드를 선택한다면 비싸고 트러블이 생기는 외국 화장품 브랜드보다 훨씬 좋은 점이 많습니다. 



브랜드 화장품 빅세일 기간활용

급하게 필요한 품목이 아니라면 빅세일 기간을 노려서 구입하는 것이 절반 가격으로 필요한 것을 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니스프리입니다. 이니스프리는 15일에서 20일 사이에 세일을 정기적으로 하는 편입니다. 이번달은 8월 15일부터 28일까지 빅세일 기간이었습니다. 많은 상품들이 40프로에서 50프로 할인적용되었습니다. 빅세일 기간에 이니스프리 공병을 수거하면 평소보다 포인트가 조금 더 적립된다는 사실도 알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최대 공병 6개까지 수거가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미샤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빅세일을 진행합니다. 

무려 50프로 할인입니다. 아리따움은 8월 21일부터 8월 25일입니다. 더페이스샵은 8월 7일부터 11일이었습니다. 혹시 왜 이렇게까지 해서 절약해야 할수도 있지만 적은 돈으로 많은 제품을 살 수 있는 기간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은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8월 빅세일 기간을 놓치셨다면 9월 빅세일 찬스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19호 태풍 솔릭 - 태풍 대처방법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