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20주년 굿즈 - 미국주식 투자 추천 도서, 아파트 투자 추천 도서

최근에  미국주식 투자에 관심이 생겨서  네이버,  티스토리,  다음에서 이미 투자를 하고 계신 분들의  글을  많이 읽었다. 

 

 

매번  느끼지만  내가 어떤 것을 하려고 하면  이미 그 일을  몇 년전부터 하시는 선구자분들이 많이 계신다.  블로그에서  정보는 얻지만  공부를 하고 싶었기  때문에 알라딘에서 2권 책을 구입하게 되었다. 

 

 

 

나는 요즘 아파트 투자에도  관심이 많아졌다. 

 

 

대한민국 청약지도 - 정지영 지음

 

" 기회가 오고 있는 지금, 당신은 왜 청약통장을 썩히고만 있는가! "

정말 제목 잘 지었다. ㅎ  무주택자의 마음을 휘어잡고 읽고 싶은 욕구가 1000% 충전완료되었다.

 

 

 

 

 

 

 

 

퇴직금으로  주식을 해서  곤란한 사람을  자주 보았다.  우리 부서에도  옆 부서에도 저기 멀리 떨어져 있는 부서에도 꼭 어디든지  한 명은  존재한다. 

 

그저 내가 그렇게 되지 않기를 바라며  현명한 투자를 하고 싶을 뿐이다.

 

잠든 사이 월급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 - 소수몽키, 베가스풍류객, 윤재홍 지음

 

 

정말 책 제목을 이렇게 잘 만들어도 되는건가?  잠든 사이에 월급을 벌다니..

가장 사람들이 좋아하는 월세! 나는 월세를 내고 싶지 않지만  월세소득은 받고 싶다. 

 

모든 사람들의 호기심과 일하지 않아도 돈을 벌고 싶은 심리를 제대로 건드렸다. (거기에 나도 포함)

 

 

 

 

주식으로 월세를 받고 싶다

 

 

 

 

알라딘에서 20주년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내가 구입한 도서는 해당이 안되어 굿즈를 받지 못했다.  조금 섭섭했지만  굿즈를 받기 위해  책을  억지로 사기는 싫었기에  이번에는 2권만 구입하기로..

 

 

알라딘  굿즈 - 본투리드 휴지통,  피너츠 체크 스트링 파우치,  주기율 양장 Big 노트 

 

 

 

파우치 굿즈가 탐났으나 이번에는 패쓰~

 

 

 

알라딘 - 책 주문

 

 

 

달러는  계속  올라가지만  언젠가는 또 내려간다.  우선 현금을 모으고 투자종목을 고르고 공부를 하는게 최선인것 같다.  돈에 대한 관심,  재테크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가지려고 한다. 그동안 너무 무심했다.

 

 

 

그리고, 우리나라 책 가격이 너무 비싸다. 2권만 구입했는데도 33,300원 . 물론  지은이가 피와 땀으로 책을 출판하기까지 얼마나 고생했는지  이해한다. 

 

 

나는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하는 것도 벅차기에.. 

하지만 해외보다 우리나라가  책 값이 비싼건 사실이다. 

파리도 미끄러질 정도의  질 좋은 종이와  눈에 쏙들어오는  칼라 책도 좋지만,  외국처럼 세련되지 않고

종이는 누렇고 거칠한 책도 나는 좋다. 

 

제발 ~ 책 가격은 좀 더 내렸으면 좋겠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