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5G KT요금제 변경, 휴대폰 요금절약 꿀팁

 

 

2019년 4월 5일 출시 후,  갤럭시S10 5G 화이트 색상으로 휴대폰을 바꾸면서 액정이 커서 유튜브 시청하기 편하고,  충전속도가 엄청 빨라서 갑자기 외출할 때 너무 편했습니다.  단점은 한 달에 나가는 휴대폰 요금이 제법 비싼편이었습니다.   핸드폰 구입 시, 사장님이 알려주신 요금제변경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막상 설명 들을 때는 꼭 해야지 결심하지만, 바쁜 일상속에서 잊어버리고 피 같은 내 돈을 아무생각 없이 계속 허공에 버리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S10 5G 케이스 공짜로 2개 주는데 꼭 받으세요.  

 

휴대폰 구입 시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 가입해서 월97,630원 납부하고 있었으나, 6개월  후에 " 5G슬림 요금제"로  변경하면  73,547원을 납부하게 되어, 24,083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 18개월 동안

총 433,494원 엄청난 금액을 아껴서 이 돈으로 사고 싶은 옷, 구두, 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 변경 어떻게 할까?

KT고객센터 전화번호 100(집 전화,인터넷,KT올레) 또는 본인 핸드폰에서 114 누른 후(KT모바일고객센터) 상담사분과 통화해서 요금제를  5G슬림으로요청하면, VIP등급에서 GODL등급으로 변경됩니다.  변경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는 어떤 혜택이 있을까? 

KT홈페이지 출처에 따르면, "슈퍼플랜 베이직"  자세한 혜택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밍한 날짜 수에 제약없이 데이터 로밍(톡,메신저 무제한)을 제공하며, 요금제 가입한 날짜 기준으로 다음다음달 1일에 VIP등급과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월 80,000원으로 음성/문자/속도제한없는 5G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영상 및 부가 통화 할 수 있는 300분의 제공량이 있습니다.

 

 

 

◎  5G 슬림  요금제는 어떤 요금제는 어떤 혜택이 있을까?

기본 데이터 8GB 소진 후에도 SD급 동영상, 웹서핑, SNS등 최대1Mbps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5G 전용 요금제입니다.  월정액은 55,000원이며  5G 휴대폰 사용시에만 가입이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  고객등급  VIP  혜택 - 제휴사 할인

외식, 테마파크, 카페, 쇼핑, 영화관 등 스폐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드포갈릭 20%할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본인 30% 할인, 스타벅스 음료 월 1회 사이즈업, 이마트 월 1회 2천원 할인, 뽀로로파크 결제금액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월 스폐셜 혜택으로는 GS25 나뚜루 50% 할인(미니컵/바/콘 전품목 가능, 파인트류 제외, 30만명 한정 1,700 포인트 차감해줍니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쿠폰(5만명 한정) 5,000포인트 차감을 합니다.  

 

 

KT m모바일에서 자신의 요금제 및 혜택내용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KT갤럭시S10 5G요금제는 여러 종류이지만  GOLD등급이 속도만 느려지고  유료 부가서비스, 무료 부가서비스, 할인 부가서비스, 해지 부가서비스 기존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요금할인 재약정은 24개월 이후에 가능하며 2년 후에 114로 다시 전화해서 재약정을 신청하면 25%를 추가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 잊기 쉬운 혜택을 놓치지 말고 한달 생활비 통신비 부문을 최소한 금액으로 절약하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