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5번째 사진판매. 초기비용 안드는 사업창업,인터넷 부업

사진출처-픽사베이

 

◎  초기비용 안드는 사업창업 or 인터넷 부업은? 

 

사업을 시작하고 싶으나 초기비용이 기본 4천~1억까지 필요하기 때문에 시작을 못하시는 분들, 직장을 다니면서 부업 파이프라인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스마트폰 어플 등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티스토리 한달 100만원 수익창출하는 분 중에서 블로그 자체를 사업으로 보고  매년 초, 매월,  사업투자금을 투자하듯  적절한 비용을 쓰면서 꾸준히 운영비결을 오픈한 적이 있습니다.   전세계가 시간차이만 있을 뿐 거의 한 나라에 살고 있다고 과언이 아닐 만큼 음식, 여행, 기술 및 많은 

정보가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즉, 인터넷을 통해 부업으로 부자가 되는 사람들이 주변에 점점 늘어나면 방법도 선기능으로 공유되고 있습니다.  유튜브(YouTube)도  본업 외 부업으로 시작되어 수익이 점점 커지면서 돈을 많이 벌면서 본업이 되는 사례를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직장에 출근하지 않고 자택에서 재택근무를 하면서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시대를 잘 파악하면 자신이 하고 싶은 영역으로 즐겁게 살 수 있는 시대인 것입니다. 

 

 

◎ 셔터스톡(Shutter Stock) 가입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는 가장 중요한 썸네일 사진을 선택할 때, 픽사베이 사진(이미지)사이트를  많이 이용합니다.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원하는 이미지가 간단명료하고 수준 높은 사진이 많이 있고  공짜이기 때문입니다.  사진 검색을 하면서 " Sponsored  Images shutterstock " 설명문구와  상단에 있는 사진이 유료판매되는 셔터스톡 사진입니다.   사진작가 CEO 창립한 회사로 전세계인들이  인기있는  사진판매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진(일러리스트)에 대한 저작권도  좋은편이라 사진 좀 찍는 사람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어떻게 가입을 해야 할까요?   디지털노마드가 되고 싶다면?

기존에는 사용화면 및 가입절차(여권인증)가 엄청 복잡했으나 작년부터 간단화되어 절차가 쉬워졌습니다.  

 

 

디지털노마드 사진작가 - 셔터스톡(Shutterstock) 가입방법, 저작권

 

디지털노마드 사진작가 - 셔터스톡(Shutterstock) 가입방법, 저작권

사진작가라면 연예인 또는 축구 경기장에서 찍는 대포같은 DSLR 고가 카메라가 아니어도 사진을 좋아하고 여행을 즐겨간다면 사진자체가 재테크의 수단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다. 그깟 사진이 ��

pj6083.tistory.com

 

 

◎  심사기준  및  통과방법 

 

사진심사 기준 어려울까?  사진판매 굉장히 황홀한 풍경, 전문 포토샵 기술, DSLR 카메라는 꼭 있어야 한다는 선입견이 있는데 절대 아닙니다.  휴대가 가능한 DSLR인 스마트폰만 있다면  사진판매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포토샵은  별도로 배우지 않아도 되는데, 셔터스톡은 오히려 과도한 필터가 들어간 사진을 심사통과하지 않습니다.  사물 초점 잘 맞고 그럭저럭 찍으면 심사통과 후 판매가 되기를 기다리면 끝입니다.

 

 

셔터스톡(Shutter stock) 사진심사 기준 - 사진등록 방법,거부이유

 

셔터스톡(Shutter stock) 사진심사 기준 - 사진등록 방법,거부이유

셔터스톡(Shutter stock) 회원가입은 완료했고,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PC, 모바일에 잠자고 있던 사진을 찾아 사진을 등록하는 것이다. 한국 셔터스톡인 크라우드픽 방법과 거의 비슷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pj6083.tistory.com

 

 

◎  5번째 사진판매 수익인증!

 

사진판매를 알리는 셔터스톡 logo가 갑자기 핸드폰에 표시가 되었어요.  쓱~표시를 내리면 " Contributor  You have 1 new download from Shutterstock customers! "  반가운 문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떤  사진이 또 판매가 되었을까요? 

 

 

 

 

 

 

셔터스톡 사진판매 알람

 

 

착한분이 사진구입을!!

 

 

스마트폰으로 어떤 사진이 판매되었는지 확인되지만, 판매지역이 궁금해서 셔터스톡 판매자 홈페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우리나라 성남지역에서  다운로드 1번을 해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총 미지급 수익은  USD$1.25이며,  수익금은 15분마다 업데이트되어 최신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성남지역에서 판매!

 

 

 

총 다운로드 수 5회,  수익유형은 구독으로 판매되었습니다. 

5월 4일 원달러 환율기준(1.255.50)으로  한화로 1,531원 적립금이 쌓였습니다.  

 

 

수익유형-구독

 

 

 

최근 티스토리 포럼에서도 심사거절 사유가 코로나19로 인해 직원들이 부족해서 심사지연되는 경우가 있다고 글이 올라왔는데,   미국기업인 이 사이트로 상황이 유사합니다.  공지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전하게 최대 용량으로 가동되록록 검토 팀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있으나, COVID-19의 세계적인 영향으로  평소보다  검토 대기 시간이 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심사 검토수용력의 감소로 인해 기고자가 매주  제출할 수 있는 콘텐츠의  양이 일시적으로 제한되됩니다.  많은 양의 사진검토는  기존보다  기간이 오래 걸리니  가입예정 및 업로드  예정인분들은  꼭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안내문

 

 

 

◎ 셔터스톡(Shutter Stock)수익 이전 포스팅

 

1장만 판매되어도 감사한데,  벌써 5장이 팔려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매일 사진을 올리지 않고 가끔 또는  기존에 올린게 팔려서 소확행(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Shutterstock셔터스톡 첫번째 판매/첫수익 자축!갤럭시S10 카메라

 

Shutterstock셔터스톡 첫번째 판매/첫수익 자축!갤럭시S10 카메라

작년에 Shutterstock(셔터스톡)에 PC와 스마트폰 묵히고 있는 오래된 사진을 올리고 싶었지만 가입조건이 여권사진을 보내야하고 사진을 업로드 화면과 설명부분이 너무 복잡해서 귀찮다는 핑계로 진행하지 않았다..

pj6083.tistory.com

사진판매후기>셔터스톡(shutter stock) 두번째 수익인증

 

사진판매후기>셔터스톡(shutter stock) 두번째 수익인증

" 드디어, 셔터스톡(Shutter stock) 사진판매 - 두번째 수익발생 후기! " 핸드폰 갤럭시 S10에서 가장 듣고 싶은 것은 개인적으로 티스토리 답글과 셔터스톡(Shutter stock) 사진 판매 소식을 알려주는 알��

pj6083.tistory.com

셔터스톡(Shutter stock) 3번째 사진판매 수익공개!

 

셔터스톡(Shutter stock) 3번째 사진판매 수익공개!

디지털노마드(Digital Nomad) 단어가 연상되는 이미지는 발리, 몰디브, 칸쿤 같은 휴양지에서 푸른 바다를 보며 시원한 칵테일 한잔을 마시면서 서울, 뉴욕, 런던 대도시에서 오는 긴급한 메일을 여유롭게 처리하..

pj6083.tistory.com

셔터스톡 4번째 사진판매 수익인증,직장인 부업 추천

 

셔터스톡 4번째 사진판매 수익인증,직장인 부업 추천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진작가 되다. 국내, 해외여행, 꽃, 고양이, 강아지, 풍경을 취미로 촬영한 사진이 판매되어 돈을 벌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1인 스마트폰 보유를 하고 있는 현재 무심코 찍은 단..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