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4번째 사진판매 수익인증,직장인 부업 추천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진작가 되다. 

 

국내, 해외여행, 꽃, 고양이, 강아지, 풍경을 취미로 촬영한 사진이 판매되어 돈을 벌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1인 스마트폰 보유를 하고 있는 현재 무심코 찍은 단 한장의 사진이 누구에게는 마음에 드는 작품이 되고  자료작성에 필요한  첨부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공짜가 아닌 지적재산권이 철저히 보호되어  사진작가로  활동한다면  정말 흥미롭고  월급외에  경제적 독립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같이 떠난 제주도여행 바다사진을 올렸더니,  전세계 누군가 내 사진이 마음에 들어 돈을 주고 구입했다.  실로  창업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 수입 파이프라인을 구축한 것입니다.  CF촬영감독,  전문 사진작가가 아니어도  1~2장만 제출해도  어엿한 사진작가로 활동하게 되는 것입니다. 

 

 

셔터스톡  사진판매 여부 확인방법 

 

* 스마트폰 알림중에서 가장 반가운 shutterstock contributor logo ! 

 

Shuttersotck 상징인 로고가 뜨면 " You have 1 new  download  from Shutterstock customers! "

셔터스톡 고객으로부터 당신의 새로운 사진이 1개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잊을만 하면 한달에 1번씩  판매되고 있으며,  어떤 사진이,  어느 국가에 팔렸는지 엄청 궁금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매일 이 알람이 울리면 얼마나 좋을까요?  스마트폰에 어플을 꼭 설치하세요.  

 

 

 

 

 

 

 

 

 

 

셔터스톡(Shutterstock) 4번째  사진판매 수익인증

4번째  사진판매 어디에서 구매했을까요? 

 

셔터스톡 코리아 홈페이지 로그인 후, 최신 다운로드 지도를 확인해 보니 드디어 아시아권을 벗어나서 중동지역인 Dubai,  United Arab Emirates에  1장이 판매되었습니다.   업로드 날짜는 2019년 10월 26일이며  판매날짜는 2020년 4월 1일입니다.  거의 6개월 후에  사진판매가  이루워진 것입니다.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만 하면 필요한 누군가 다운로드하는  수익발생 시스템입니다. 

 

드디어, 총 미지급 수익 US$1.00을  달성했습니다 ! 

2020년 4월 2일 원달러 환율기준  1,228.50원이며, 한화로 환전하면 1,228원입니다. 

 

 

 

 

셔터스톡  수익요약 - 가격은 얼마?

 

구독형태로  1장당 US$0.25 가격으로 지금까지 총 4장이 판매되었습니다. 

 

 

 

월간수익 

 

2월은 판매이력이 없으며, 한달에 1장씩 팔리는 달팽이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돈벌기 후기

 

크라우드픽, 아이스톡, 셔터스톡 3개를 운영하고 있는데, 가장 꾸준히 판매되는 사이트는 셔터스톡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누구나 쉽게  본인이 원하는 사진을 조회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가장 큰 요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재택근무, 직장인 월급외에 부수입 창출을 하고 싶을 때,  취미로 돈을 벌고 싶을 때,  인터넷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신다면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디지털노마드를 꿈꾸신다면?  바로 도전하세요!  특히 금손인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회원가입 및  사진등록 방법도 어렵지 않으며, PC 및 스마트폰으로도 간단하게 업로드와 판매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최근 미국달러가 귀한 시대에 재테크 수단으로  외화벌이가 가능합니다.

 

 

셔터스톡 회원가입,사진등록 방법 - 이전포스팅

 

디지털노마드 사진작가 - 셔터스톡(Shutterstock) 가입방법, 저작권

 

디지털노마드 사진작가 - 셔터스톡(Shutterstock) 가입방법, 저작권

사진작가라면 연예인 또는 축구 경기장에서 찍는 대포같은 DSLR 고가 카메라가 아니어도 사진을 좋아하고 여행을 즐겨간다면 사진자체가 재테크의 수단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다. 그깟 사진이 몇 장이 얼마나 돈을..

pj6083.tistory.com

셔터스톡(Shutter stock) 사진심사 기준 - 사진등록 방법,거부이유

 

셔터스톡(Shutter stock) 사진심사 기준 - 사진등록 방법,거부이유

셔터스톡(Shutter stock) 회원가입은 완료했고,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PC, 모바일에 잠자고 있던 사진을 찾아 사진을 등록하는 것이다. 한국 셔터스톡인 크라우드픽 방법과 거의 비슷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pj6083.tistory.com

 

 

셔터스톡 수익인증 현황

 

Shutterstock셔터스톡 첫번째 판매/첫수익 자축!갤럭시S10 카메라

 

Shutterstock셔터스톡 첫번째 판매/첫수익 자축!갤럭시S10 카메라

작년에 Shutterstock(셔터스톡)에 PC와 스마트폰 묵히고 있는 오래된 사진을 올리고 싶었지만 가입조건이 여권사진을 보내야하고 사진을 업로드 화면과 설명부분이 너무 복잡해서 귀찮다는 핑계로 진행하지 않았다..

pj6083.tistory.com

사진판매후기>셔터스톡(shutter stock) 두번째 수익인증

 

사진판매후기>셔터스톡(shutter stock) 두번째 수익인증

" 드디어, 셔터스톡(Shutter stock) 사진판매 - 두번째 수익발생 후기! " 핸드폰 갤럭시 S10에서 가장 듣고 싶은 것은 개인적으로 티스토리 답글과 셔터스톡(Shutter stock) 사진 판매 소식을 알려주는 알람소리이..

pj6083.tistory.com

셔터스톡(Shutter stock) 3번째 사진판매 수익공개!

 

셔터스톡(Shutter stock) 3번째 사진판매 수익공개!

디지털노마드(Digital Nomad) 단어가 연상되는 이미지는 발리, 몰디브, 칸쿤 같은 휴양지에서 푸른 바다를 보며 시원한 칵테일 한잔을 마시면서 서울, 뉴욕, 런던 대도시에서 오는 긴급한 메일을 여유롭게 처리하..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