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 이슬아 작가 구독 신청, 1인 출판사, 한달 구독료 얼마?

"  일간  이슬아 작가 "  출퇴근 10초,  1인 출판사 대표 

 

유튜브 동영상으로  세바시 강연을 보다가 우연히 이슬아 작가를 알게되었는데,  신선한  충격이었다.  몇 년 전부터  1인 출판사,  사업자등록,  글쓰기 등 많은 포스팅을 하면서  티스토리 글 쓰는 것만으로도 벅찼는데  이미 나와있는 시스템으로  그녀는 너무 행복하게 글을 쓰고 있고 후원금이 아닌 자신의  글 가치를   손해시키지 않으면서  글을 정말로 읽고  싶은 구독자가  구입하는  방식으로  주 5일 매일 정한 시간대에  메일을  발송하는  시스템을  소개했다.  

시스템 개발자는 정말 좋은 어플 및 홈페이지는 제작되어 있고 사실 준비가 안되어 있는 것은 바로 나 자신이었다.  글을 쓰겠다고  동화작가, 웹소설,  에세이, 재테크  소재만 따졌지  1권도 완료를  해본적이 없다.   지속하는 것은 의외로  많은  용기와 강함이  필요했다.  

 

 

"  궁금하다 어떻게 글을  써서 보내주는 것일까? " 

 

작가분이 사용하는  시스템을  애플 무료어플  pages로  글을  사용해서,  국내 메일링 서비스  업체 스티비로  글을  송부하는 방법이었다.    메일침프는  미국회사 서비스로  영문되어 있어 문의사항 및 기타 다른문제로  사용하기가 힘든 부분이 있다면 스티비 stibee는  로고도 꿀벌모양으로  너무 귀엽고  한글로 되어있어서  시스템 지연 및 세금계산서 관련 등 기타문의서비스 사용이 편리한  큰  장점이 있다.    좋은 시스템은  완벽하며  그저 내가  할일은  좋은 글을 지속적으로 쓰는 것.    그게  가장 중요하다.  !  

 

"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하는  스티비  요금제 는  얼마일까?  "

 

월간결제,  연간결제는  10% 할인이 가능.    스타터 무료,  라이트 월 9,900원,  스탠다드 월 29,000원,  엔터프라이즈는  필요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최근  기업들이 마케팅 비용을 줄이기 위해  뉴스레터로  글, 쇼핑, 요리 레시피, 주식정보  등 많은 분야의  좋은 소식을 전하는  스티비를  사용중이다.  1인 기업에게는 정말 좋은 시스템이 아닐까? 

 

스타비 요금표

 

구독자수 2,000명  발송횟수  월2회,  구독자수 2,000명 월 4회, 무제한으로   구분된다.  

 

-   

 

 

이슬아 작가는 현재,  헤엄출판사 대표로  출판사에서 인세비용 및 여러 문제를 해소하고자 파주에서  1인 출판사를  자택에  차려  운영하고 있으며  "부지런한 사랑, 심신단련, 깨끗한 존경,  일간 이슬아 수필집,  다름아닌 사랑과  존경 " 등 여러권을  출판하였다.    월화수목금  연재하며 날마다 뭐라도 써서 보낸다고 한다. ㅎㅎ 학자금 대출은 1년이 못돼서 갚았고  한 달 구독료는 1만원이다.   

 

 

월화수금 연재

 

 

글을 읽고 싶었고, 나도 이렇게  하고 싶었다.  그래서  구독했다 ^^   연재노동자  표현이 마음에 든다.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도 운영하면서  긴밀하고 구독자와  꾸준히  소통을 하고 있다.  

 

글속에서의 헤엄

 

 

"  일간  이슬아 작가 "  구독신청  방법  -  신청하기 클릭 !

 

 

구독신청 늦봄호,  과월호,  헤엄 출판사  계정, 이슬아의 책들, 이슬아의 웹사이트,  이슬아 유튜브, 보스토크 이슬아의 가상현실,  세바시 강연 - 이슬아 작가 편 메뉴중에서  "늦봄호" 선택합니다. 

 

 

아이디어 굿!

 

 

*  필수항목  : 꼭   정보 기입하기 ! ~ 

 

 

 

*  연재의 장르 :  작가의 마음대로 코너를 정해서 쓴다.   다양해서 마음에  쏙 든다.  

 

 

 

 

 

 

 

 

 

 

 

 

 

 

 

 

 

 

www.sullalee.com/dailee-sulla

 

일간 이슬아 구독 신청 | 이슬아닷컴

'일간 이슬아' 연재를 받아보시려면 이 곳에서 구독 신청을 하세요 - 이슬아닷컴

www.sullalee.com

 

1인 출판사 등록과 자가출판 방법

 

1인 출판사 등록과 자가출판 방법

책을 출판하는 꿈!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마음속에 한번 생각해 본 자신만의 글을 책으로 출판하는 것이 꿈입니다. 그것이 제 꿈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고 있던 작가는 나이가 많고 전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