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돈버는 방법-크라우드픽(crowdpic) 판매수익금, 공모전

매해 출시되는  핸드폰 카메라 사양은 DSLR 카메라와 대등할 만큼 고사양으로 출시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뜻은 언제든 좋은 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뜻이다.   사진작가가 꿈이거나  잠시 생계 때문에 망설이고 있다면 크라우드픽(https://www.crowdpic.net) 에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사진을 찍을 때마다 긴장감으로 손 떨리는 저도 크라우드 사진 판매수익금이 발생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크라우드픽-사진작가 꿈 이루세요

 

 

 

https://www.crowdpic.net/apply

 

크라우드픽 - 작가가 되어 나의 작품을 알리고 새로운 수익을 만들어보세요

크라우드픽에서 작가가 되어 나의 작품을 알리고 새로운 수익을 만들어보세요

www.crowdpic.net

 

 

크라우드픽  판매 수익금 메일을 받다.

 

ⓒcrowdpic 오늘 판매수익금 2,900원

 

네이버 메일을 확인하다 보니,  크라우드픽에서 주간별로 보내주는 메일에 +2,900원 수익금이 발생하였다.  최근 사진도 많이 업로드도 못한 상태였는데 수익금이 발생하니 구입해주신 분들에게 너무 고맙고 신기할 따름이다.  씐나~  한국의 가을은 유난히 예쁘기 때문에 가을여행에서 찍은 사진(picture)도 업로드 해야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든다.  

최근 크라우드픽에서 새로운 공모전을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 도전도 한번 해봐야겠다.

 

 

▶ 셀카 및 근접사진, 운동 동작 구간장면, 용인8경

 

ⓒcrowdpic

 

 

▶ 형제/자매/남매 미취학 아동, 선글라스 착용,미착용 사진, 말 사진

 

ⓒcrowdpic

 

▶ 사하 관광, 전북 숨은 곳, 전라남도 관광사진

 

ⓒcrowdpic

 

▶ 함께 읽으면 좋을 이전 포스팅

 

재테크> 사진으로 용돈 벌기- 크라우드픽

 

재테크> 사진으로 용돈 벌기- 크라우드픽

안녕하세요. 늘봄나봄입니다. 간편하고 화소가 높은 핸드폰 카메라 기능으로 순간순간 우리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진 어플과 손쉬운 기능으로 편리합니다. 핸드폰 카메라, 클라우드, PC 사진..

pj6083.tistory.com

크라우드픽 - 사진 판매사이트, 사진으로 용돈벌기

 

크라우드픽 - 사진 판매사이트, 사진으로 용돈벌기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재테크 방법은 크라우드픽이 아닌가 싶습니다. 직업 또는 취미를 사진 촬영 기회를 접하거나 사진 자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오래 묵어둔 사진이 돈을 벌 수 있는 기..

pj6083.tistory.com

 

유명한 셔터스톡 회사를 벤치마킹으로 만든 크라우드픽은 한국정서에 맞는 사진(picture)을 위주로 진행하고 있으며 흔히 불리기 싶지 않은 "사진작가"라는  엄청난 명예를 준다.  판매 수익금도 터무니 없이 싼 편은 아니기 때문에 사진촬영을 즐기면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즐거운 방법으로 생각된다. 

만약 PC에 추억의 사진(picture)이 있다면 지금 열어서 사진업로드 또는 공모전에  도전해보시길... 

 

크라우드픽은 판매 수익금 5,000이상부터 출금이 가능!!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