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온 주식대여 서비스-계좌 살찌우기 프로젝트 이벤트,주식대차

직장에서 일해서 받는 월급 이외에 부가적인 수입을 얻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건물주가 되어 월세를 꼬박꼬박 받기, 수익형 블로그인 티스토리로 달러(USD) 받기, 스마트스토어 창업하기 등 수 많은 방법이 우리 주위에 있다.  직장인이 보통적으로 많이 하는 주식을 저가에 매수해서 고가에 매도해서 차익금을 많이 버는 방법이 있는데, 주식으로 또 돈을 벌 수 있는 재테크 방식이 있다.  주식투자를 하고 있다면 관심을 가져서 다른 수입 파이프라인(Pipeline)을 한개를 연결하는 수있는 아주 좋은 쉬운 방법이다. 

 

 

대신증권 크레온(CREON)에서 실시하는 계좌 살찌우기 프로젝트 이벤트 "주식대여 서비스" 

 

* 기간: 2019년 10월 21일 ~ 2019년 11월 30일까지

 

* 대상: 크레온 이벤트 기간중 대여서비스 신청한 크레온 고객 

 

* 범위: 코스피(KOSPI), 코스닥(KOSDAQ) 상장주식

 

 

대신증권 크레온 이벤트-주식대차 서비스

 

 

주식대여 서비스란? -주식월세, 주식대차

 

고객이 매수한 주식을 증권사 크레온이 차입자(기관투자자)에게 주식을 빌려주는 중개자 역할을 하며,  차입자(기관투자자)가 내는 대여로를 고객이 받는 것이다.  즉, 주식을 빌려주고 그에 대한 주식대차한 수수료를 받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크레온 주식대차 수수료는 연 0.1%~5% 정도로, 적은 금액은 아니다. 한국예탁결제원을 통해서 주식 대차거래가 진행되는 시스템이다.  매월 입금되는 주식대여 수수료로 다시 본인이 원하는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재테크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이다. 

 

 

주식으로 월세 받는방법

 

 

자세한 내용 - 대신증권 크레온 홈페이지 참조 

 

https://money2.creontrade.com/e5/Event/2019Creon_S4/Com_Creon_101_loan_account/event_cmpc.aspx?boardseq=65&seq=1009&page=0&searchString=&p=4091&v=3061&m=2204

 

이벤트 - 크레온

진행중인 이벤트 계좌 살찌우기 프로젝트 [주식 대여 서비스] 기간 2019/10/21 00:00 ~ 2019/11/30 23:59 조회수 8324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당사 및 관련 외부기관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단, 기 신청고객 제외) 본 이벤트는 이벤트 응모자에 한합니다. (자동응모방식 아님)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경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이벤트1 경품 발송은 이벤트 종료 후 2주

money2.creontrade.com

 

같이 보면 좋은 글 - 재테크 이전 포스팅

 

 

 

24.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 로버트 기요사키

 

24.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 로버트 기요사키

이 세상에 부자되는 방법을 알려주겠다고 하는데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요? 돈 자체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나쁜 방법으로 큰 돈을 모으고, 돈을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오만한 태도가 돋보일 때 사람들은..

pj6083.tistory.com

국내,해외주식 필수 주식투자용어-주당순이익(EPS),수익율,배당

 

국내,해외주식 필수 주식투자용어-주당순이익(EPS),수익율,배당

주식시장은 악재, 호재, 투자심리, 외국인 압력, 세계경제이슈 등 많은 변수들이 일어나는 각축전이다. 많은 사람들이 소소한 재테크, 노후대비, 크게 잭팟을 터뜨리고 싶은 다양한 목적으로 돈(money)를 주식시장..

pj6083.tistory.com

금융문맹(Financial llliteracy)-미국주식 용어,배당수익,배당투자

 

금융문맹(Financial llliteracy)-미국주식 용어,배당수익,배당투자

매월 누군가 "월세"라는 개념으로 꼬박꼬박 20만원씩 내 통장에 입금을 시켜준다면 얼마나 든든하고 행복할까? 일하지 않아도 돈을 벌었으면 좋겠다. 상가 및 아파트를 구입해서 매월 월소득이라도 있으면 취미생..

pj6083.tistory.com

워렌버핏 명언 - 재테크를 꼭 해야하는 이유

 

워렌버핏 명언 - 재테크를 꼭 해야하는 이유

미국 경제를 통찰력 있게 꿰뚫어보고, 전세계 사람들이 그와 점심을 먹기 위해 엄청난 돈을 지불한다. 하지만 본인은 햄버거와 코카콜라를 즐기는 소박한 미국 시민 워렌버핏 ■ 워런 버핏 - 미국 주식투자의 교..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