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벤포벨B - 직장인 체력저하,눈의피로,근육통 비타민 추천

사진출처-픽사베이

 

◎  직장인  체력저하, 눈의피로, 근육통엔 비타민 추천!

 

출퇴근이 힘들고, 평소에 원만한 상사 및 동료들 인간관계가 버겁게 느껴지며 체력이 힘들어진다면?

직장동료, 상사, 친구, 가족들의 한 마디가 신경쓰이고 이유없이 감정적으로 힘들다면?

스마트폰 및 회사에서 보고작성으로 하루종일 사용하는 PC에 눈이 침침하고 작은 글자가 보이지 않는다면?

온몸이 두들겨 맞은것처럼,  욱씬거리고 근육통이 심하다면?

매일 모든 과일 및 채소를 비타민 영양소별로 섭취하기가 힘들다면?

 

 

당신 성격이 다른 사람보다 민감한게 아닙니다.! 

열심히 살아서 에너지가 소진된 것 뿐입니다.   자책하지 말고 자신에게 필요한 오메가3, 유산균, 철분제, 종합비타민, 활성비타민 등 영양제를 섭취 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벤포젤정 B-박스 멋있네요

 

 

◎  벤포벨정B  효과 및 함량  

 

① 체내흡수력, 지속력 높여주며,  B1 100mg 탄수화물 대사와 신경기능 정상화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육체피로, 신경통, 근육통에 효과가 좋습니다.  

② B2 100mg 함량되어 있으며, 체내 에너지합성관련으로 건강한 피부유지, 구내염, 육체피로에 좋습니다.  

③ B6 100mg 함량으로, 탄수화물 대사를 통해 면역반응, 신경전달물질 합성과 작용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구내염, 피부염에 좋습니다. 

간세포, 담관세포 손상 예방, 간기능 개선에 좋은 UDCA 30mg, 아연보급 산화아연 30mg 함량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케이스

 

 

◎  복용법

1회 1회 1정으로 복용하며, 총 60정으로 2개월분입니다.  2개가 박스에 들어있기 때문에 4개월치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부담되면 약사분에게 말해서 1개만 구매가능한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  판매약국 및 가격은? 

생각보다 알약 색상이 예쁜편입니다.  벤포벨V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의사선생님 및 약사분과 상의해서 정하면 될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 철분제를 지으러 병원에 갔다가 의사선생님께  좋은 비타민제를 추천해달라고 해서 알려주신게 이 제품입니다. 

 

 

 

약국 모든곳에서 제품을 구매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아래 링크에서 판매처 약국위치를 확인하세요.   

가격은 70,000원으로 다소 높은편에 속하지만 4개월 복용이 가능해서 만족합니다.

 

 

https://www.benfobell.com/#page5

 

:::차원이 다른 비타민 벤포벨:::

 

www.benfobell.com

 

 

◎  건강관련  이전 포스팅 

 

국민건강보험료 할인받는 3가지 꿀팁!

 

국민건강보험료 할인받는 3가지 꿀팁!

◎ 사회초년생, 대학생, 직장인 생활비 절약방법 갤럭시S10 5G KT요금제 변경, 휴대폰 요금절약 꿀팁 갤럭시S10 5G KT요금제 변경, 휴대폰 요금절약 꿀팁 2019년 4월 5일 출시 후, 갤럭시S10 5G 화이트 색

pj6083.tistory.com

다이어트, 갑상선, 혈액순환 좋은 - 토마토 효능

 

다이어트, 갑상선, 혈액순환 좋은 - 토마토 효능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과일을 소개시켜 드립니다. 얇아지는 여름옷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건강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세요. 바로 토마토(To

pj6083.tistory.com

신장 건강진단 방법

 

신장 건강진단 방법

안녕하세요. 늘봄나봄입니다. 침묵의 장기 - 신장, 췌장 신체 중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것으로 간 신장 췌장이 대표적입니다. 평소에는 전혀 증상이 없다가 말기 단계가 되어서야 알 수 있는 ��

pj6083.tistory.com

과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 및 치료방법

 

과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 및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늘봄나봄입니다.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모든 질병의 원인은 스트레스입니다. 그중에서도 지나친 근심이나 특정인을 만나고 특정한 상황을 만났을 때 심하게 배가 아프고, 가스가

pj6083.tistory.com

치아건강을 지키는 방법

 

치아건강을 지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늘봄나봄입니다. 옛날 속담에 사람에는 오복이라고 있다고 합니다. 오복 중에 치아 건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치아 구성 치아는 먹는 즐거움 그리고 음식을 섭취하기 위해 가장 �

pj6083.tistory.com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란? 감기에 걸리지도 않았는데 목이 심하게 붓거나 내 목을 만졌을 때 멍울이 잡힌 다면 갑상선 항진증으로 의심되기 때문에 가까운 병원을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길 �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