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874회 예상번호 - 일확천금의 꿈 내 복권에서 당첨번호 나오길..

이벤트에 엄청 당첨이 잘 되는 사람이 있는데 정말로 신기하다. 

 

 

지나가는 길에 그저 이벤트 신청만 해도 생각지도 않게 1등이 당첨되는 그런 운을 타고난 사람이 있다고

나는 생각된다.

 

 

왜냐하면 나는 한 번도 그런적이 없고 내 주위 지인들은 몇 번 행운에 당첨된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동전도  현금이다.

 

 

 

 

 

5천원으로 행복을 살 수 있을까? 

 

 

예전에는 로또복권을 구입하는 것은 정말 돈을 버린다고 생각했는데 지금까지 당첨되지 않아

강하게 부정을 할 수는 없지만  긍정적인 효과도 있다고 생각이 된다.

 

로또 874회 예상번호-내가 산거에서 나오길..

 

 

 

 

 

로또복권을 사면서 허무맹랑하게 당첨되기를 기대해본다.  즉, 내가 부자가 되고 싶어 실천으로 경제도구인 현금으로 5천을 투자해서 기회를 산다고 볼 수있다.

 

 

다른 사람들이 로또 당첨된 것을 부러워하지만, 만약 내가 로또복권이라도 사지 않고 바라기만 한다면 그것이야 말로 "허무맹랑"한 소망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한다. 

 

 

비싼 커피를 마시지 않고 일주일의 설렘과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산다고 생각하니 스트레스도 그다지 받지 않는 득도 수준으로 올라섰다. 

 

 

2019년 8월 31일에 발표하는 로또 1등은 나야 나! Pick me ! Pick me !

 

1등은 바라지도 않는다, 제발 4~5등이라도 당첨되길 ... 

 

지름신만 오지 말고, 로또신이 와서 날 뽑아주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