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리트라왕안 숙소추천 - Gili Exotic Villas

천국 같은 길리트라왕안에서 너무 힘들었던 숙소 " 인탄인 호텔 " 

휴양지 여행이 처음이었던 나는 낮에는 무조건  바다에 있기에 숙소는 저렴한게 최고라는 생각을 확 바꾼 곳이다. 

숙소는 여행 중요도 60%를 차지한다.  

 

 

길리 트라왕안 숙소 - 인탄인 호텔

 

길리 트라왕안 숙소 - 인탄인 호텔

길리 트라왕안에서 숙소위치는 참으로 중요하다. 이곳의 교통수단은 오로지 자전거, 도보, 마차 딱 세가지인데 윤식당에서 이서진이 이용한 바퀴 좋은 자전가 아닌이상 계속해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다는 것은 참..

pj6083.tistory.com

나를 미치도록 한 것은 무더운 더위에 먼지까지 고이 실어다주고 시끄럽게 하던 에어컨이다. 

20분 정도는 참을 수 있지만 밤새 시끄러운 에어컨 때문 잠을 설치고 숙소에 있을 조차 없을 정도였기에 이러다간 미칠것 같아서 서둘러 여행호텔 앱을 켰지만 나는 잠시 깜빡하고 있었다.  

 

 

5월이 길리트라왕안 비성수기라고 하지만 이 곳은 전 세계 여행자들한테 각광받는 곳이였고 성수기 6월이 점차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을 말이다.  도저히 참을 수 없다.. 이러다간 미칠것 같아.. ㅠ 

선착장 지리는 너무 좋다는 이미 알기에 멀리 숙소를 잡는 것도 아닌거 같고 그나마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해서 부랴부랴 예약을 했다.  이곳도 여행일정 모두 지내고 싶었지만  예약이 꽉차서 몇일만 겨우 지낼 수 있었다. 

비용, 위치, 서비스, 호텔 수준도 너무 곳이였기에 떠나기 싫었다. (생각보다 저렴했다) 

 

 

 


 

 

 

선착장 새벽, 아침, 점심, 저녁 배경은 한결같이 그림같다. 

 

 

 

 

인탄인 숙소에서  Gili Exotic Villas 숙소는 그다지 멀지 않았다. 

 

정말로 일부러 그렇게 예약한 것은 아니지만,  여자 걸음으로 30보 정도? 바로 앞 블럭에 위치하고 있다. 

 

스웩~~ 스웩~ 스웩이 넘치는 벽화를 지나서 직진을 하며 간판을 발견 할 수 있다. 

 

 

 

 

 

 

 

 

 살짝 나무에 가려지고 그늘진 곳으로  이곳도 당연히 새벽에 이슬람 기도소리를 들린다. 

 이슬람 기도소리가 너무 싫다고 하면 선착장 구역을 제외하고 석양 포토존쪽으로 숙소를 잡아야 한다.

하지만, 그 곳에서 선착장으로 매일 오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기 때문에 숙소를 정할 때 고민을 많이 해야 할 부분이다.  

 

 

GILI  EXOTIC   PRIVATE VILLAS 간판  

 

 

 

 

 

 

식당 및 PC를 사용할 수 있는 곳

 

 

 

 

 

 

 

홈페이지 사진 

 

 

 

홈페이지 사진

 

 

 

홈페이지 사진

 

 

 

 

특이한 점은  이곳 샤워장은 뻥 뚤려 있었다. 비가 오면 빗줄기를 맞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체험 할 수 있다. 

 

 

 

 

길리트라왕안 위치한 호텔위치 

 

 


 

#  Gili Exotic Villas  숙박후기 

 

1.  위치 :  기존숙소와 동일하며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스노쿨링,  시장에서 과일 및 물건 구입,  마약옥수수, 야시장,  쇼핑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윤식당에서 자주 나오던 빵가게도 근처에 있다.  문신가게도 있다. 

 

 

 

2.  가격 : 1박 35,000원 ( 디럭스룸 기준 )

 

인탄인 저렴한 숙소에서 너무 고생을 했는지 보상심리가 강하게 작용했다. 하긴 잠을 거의 못잤으니ㅠㅠ

나는 거의 디럭스룸 기준으로 숙소를 정했는데, 이번 여행컨셉은 쇼핑은 하지 않지만 마음대로 하자는 컨셉이였기 때문이다.

 

지금은 쇼핑도 적절히 한것을 후회중이지만 대부분 나름 즉흥적인 여행에 만족한다.  비용을 생각하지 않고 나만을 위한 여행기회는 쉽게 오지 않는 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 와,, 여기 너무 좋다.  내년에 또와야지. "  

 

No !  내년에 오기 힘들다. ㅠ 그냥 여행왔을 때 다 해보고 다 즐겨봐야 한다. ! 그게 비용이 적게 든다. !!! 

 

 

 

3. 친절도 : 친절하다.  

 

이곳은 지내는 동안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약간 빈정이 상한 것은 Check out시간이 다른 호텔보다 1시간 정도 빨라서 

빨리 짐을 싸야했다. 하지만 스파르타 스노쿨링에서  생각지도 못한 일이 발생해서 다음 숙소를 예약하는 힘들었다.

근데, 나보고 빨리 나가라고.. 아오...ㅠ 

예약이 꽉 차서 있을 수도 없었지만,  그런 행동에 바로 돌발 행동을 했었지요. 그 내용은 나중에 포스팅예정이다. 

 

 

 

4.  청결 및 시설 

 

샤월실이 독특한 것 제외하고 매우 청결했고 타월도 스노쿨링하고 오면 바로 쓸 수 잇게 여분의 수건을 사용할 수 있었다. 

 



5. 소음있다 

바로 앞에 이슬람 기도실이 있기에 선착장 숙소는 거의 다 들린다고 감안하고 숙소를 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지만, 인탄인 숙소는 너무 크게 들렸고 더 앞에 있던 이 숙소는 작게 들렸다.  방음의 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슬람 기도예배는 들리나 수면을 방해할 정도는 아니다. 

 

 

 


 

 

★  여행 Tip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무료 조식 여부확인

 

여행을 갔으니 현지음식을 매일 먹고 싶고 경험하고 싶다. 1주일 정도 여행은 괜찮으나 장기여행은 비용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는 현실이기에  호텔예약 시  최대한  무료 조식 서비스가 있는 곳으로 추천한다. 

매일 아침마다 무엇을 먹어야 고민하기도 아침을 안 먹고 바로 더위에 하루종일 여행을 하기도 힘들기 때문이다.

 

 

 

▶ 여행 사이트는 한 곳만 이용한다. 

 

여행 사이트를  결정하지 전에는 아고다(Agoda),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트립닷컴, 부킹닷컴(Booking.com), 트리바고, 호텔스닷컴 등 많은  사이트(숙박어플)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여행기간이 1주일 이상이라면 한 곳 사이트만 이용하는 것을 추천! 

만약에, 비용 아끼기 위해 3일은 아고다 사이트에서 예약하고  4일은 부킹닷컴에서 예약한다면 장기여행을 했을 때 주어지는 사이트 특가할인을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아고다 사이트를 이용해서 발리 여행을 다녀왔는데,  1주일 이상 호텔을 예약하니 할인되는 혜택을 많이 받았을 수 있었다.  

 

https://www.tripadvisor.co.kr/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확인, 가격 비교하고 예약하세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 600 백만 건 이상의 편견 없는 여행자 리뷰. 최적의 호텔 특가를 찾기 위해 200개 이상의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www.tripadvisor.co.kr

 

 

 

https://www.agoda.com/ko-kr/?cid=1719676

 

아고다(Agoda) 공식 웹사이트 :: 호텔 최대 80% 할인 예약

전 세계 호텔, 리조트, 호스텔, 프라이빗 하우스 등 다양한 숙소 베스트 요금 | 대부분의 객실 예약 무료 취소 | 1,500만 건 이상의 숙소 이용후기

www.agoda.com

 

 

▶ 길리 네피 - Gili Nyepi 숙소 추천 

 

5월은 길리트라왕안 여행 비성수기 기간이다.   Gili Exotic Villas 디럭스룸을 저렴한 비용으로  예약할 수 있었던 것도 비성수기 기간이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항상 예약이 꽉 차 있다.  비성수기간은 사람이 비교적 적기에 바다도 깨끗하고 여행비용 자체를 절감할 수 있다.   Gili Exotic Villas 바로 옆에 있는 아주 좋은 숙소가 있어 추천 ! 

 

 

네덜란드인이 운영하는 Gili Nyepi는 트립어드바이저에 선정된 부엉이 표시가 있을 만큼 좋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해서 예약을 하지 못했다. ㅠ 비성수기이지만 숙소예약은 빨리하는 것을 추천 ! 

 

 

 

다음에는 꼭 이곳에 가고 싶다. 그렇게 재미있다는데..ㅎㅎ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발리여행- 우붓 숙소 추천

 

발리여행- 우붓 숙소 추천

난생 처음 무계획으로 진행된 발리여행은 번개에 콩 볶듯이 무작정 캐리어만 챙겨서 출발습니다. 갑자기, 혼자서 가는 여행이라 걱정도 많이 되었지만 우붓은 치안이 좋은 지역이라고 여행자에 인기있는 곳이라고..

pj6083.tistory.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하셨다면
♥ 공감버튼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